▶ LA도 한인 사망사례 빈발
▶ 80% 이상이 우발적 사고
▶ 값사고 구입 쉬운 펜타닐
▶ 급속 확산에 ‘위기 증폭’
![[집중취재 - 한인 마약·약물 중독사] ‘남의 일 아니다’… 한인 연간 100여명씩 사망 [집중취재 - 한인 마약·약물 중독사] ‘남의 일 아니다’… 한인 연간 100여명씩 사망](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03/24/20250324183652671.jpg)
LA 한인사회에서도 마약 및 약물 과용과 중독에 따를 사망이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마약 남용자들이 많은 타운 인근 멕아더팍 모습. [박상혁 기자]

댄스동우회 아름다운동행(회장 김영재)은 30일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에 후원금 1,000달러를 기탁했다. 이날 김영재(오른쪽부터) 회…

뉴욕한인교역자연합회(회장 이준성 목사)는 30일 플러싱 산수갑산2 식당에서 송년감사예배를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한 해를 돌아보며 감사한 일…
김민선(앞줄 왼쪽 세번째)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장의 백악관 역사위원회 자문위원 위촉을 축하하는 행사가 29일 신범조 럭키서플라이 회장 자택 클럽…
뉴욕시 신임 교육감에 카마 사무엘스(사진) 뉴욕시 3학군 학군장이 내정된 것으로 알려졌다.뉴욕시 정가에 따르면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은 1일 시…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이희숙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미국 최대도시이자 경제 수도로 꼽히는 뉴욕시의 첫 무슬림·남아시아계 시장이자 스스로를 민주사회주의자라고 부르는 조란 맘다니 신임 뉴욕시장이 새…

워싱턴 DC 내셔널 몰 중심에 위치한 워싱턴 모뉴먼트(Washington Monument)가 화려한 불빛으로 장식됐다. 지난 31일 새해 카운…

지난달 12월 31일 뉴욕 타임스퀘어 에서 열린 볼 드롭 행사에서 찬란한 볼이 새해를 알린 직후 2026년 1월 1일 0시를 기해 이날 메인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마약하는놈들 그냥 마약먹고죽게 내버려두라
마약으로 죽었는데 우발적이라는 건 어폐가 있다.
멕시코로 통해 들어오는 마약을 콘트롤 하려면 멕시코 카르텔을 소탕해야하는데 미국 공화당과 총기회사들은 카르텔에게 무기를 밀매하고 있다. 지금 마약 카르텔이 쓰고있는 무기 99.9% 가 다 미국산. 이 화력이 멕시코 군대와 비슷해 멕시코 정부도 어쩌지 못하는거다.
온라인으로 멕시코와 중국에서 제조된 마약들이 미국을 심지어 한국을 삼키고 있다. 젊은 이들 뿐만이 아니다. 주변에 나이 든 사람들도 알게 모르게 마약을 하는 사람들이 꽤 있다. 걱정스럽다. 자기 주변부터 관심을 갖고 들여다 봐야 한다. 혹시라도 가족중에 마약을 손댄 사람이 있다면 바로 전문가나 관계 기관에 도움을 청해야 한다.
지루박 너부터 가거라...그 다음은 dkin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