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회 승인없는 부과 위헌”
▶ 제조업·무역 미국 내 최대
▶ 뉴섬 “관세로 막대한 타격”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 [로이터]
쇼미유어하트(SMYH) 재단이 13일 뉴저지 뉴왁 미술관을 방문해 내년 설날 행사를 공동 기획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아울러 이날 원혜경 재단 …
지난 7일 버겐카운티 지역 한인 고교생들이 버겐카운티 청사에서 전쟁을 반대하는 내용의 작품을 전시했다. ‘전쟁을 멈춰라‘(Stop the Wa…
대한민국6.25참전유공자회 뉴욕지회(회장 강석희)는 9일 퀸즈 플러싱 160 비비큐 연회장에서 10월 월례회를 열었다. 뉴욕지회는 매달 둘째주…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은 지난 10일 마티 스몰 시니어 뉴저지 애틀랜틱시티 시장과 만나 애틀랜틱시티 경찰국과 협회와의 유대관계 …
시민참여센터(KACE 대표 김동찬)는 지난 8일 퀸즈 후러싱제일교회(담임 김정호 목사)에서 무료법률교육 및 상담 서비스를 실시했다. KACE …
뉴욕시 한인 청소년들의 절반 가량은 자신을 ‘코리안 아메리칸’(Korean American)으로 확실히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시민참여…
2026년도 메디케어 보험 갱신 기간이 지난 15일부터 시작됐다. 매년 이 시기에는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 본인의 플랜을 검토한 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7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회담을 앞둔 상황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만나 우크라이나 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재명 집권시 벌어질 일들■ 1.정치보복과 숙청, 언론통제와 인터넷 검열. 사법부 장악과 법의 공정성 붕괴 2.극심한 경제파탄과, 국가안보 붕괴(반미 반일) 친북 친중 굴욕외교
"3년은 너무 길다"는 슬로건이 미국에도 해당한다. 요즘 보수는 갈수록 자기 echo chamber안에서만 떠드는 멍청이들이고, 복음주의는 완전히 분별력을 상실했다. 그 둘이 합해서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와 파면된 윤석열을 생산하였다. 그런데 품질이 완전 환불깜이다. 아마존은 이런 대통령은 환불해주지 않는지? 한국에서는 이재명이 일을 잘 할 것 같은데, 미국에서는 뉴섬이 일을 잘 할지 궁금하다. 2028년을 준비하려면, 지금부터 이재명처럼 촘촘히 국정을 인수할 준비를 하기 바란다. 상대는 멍청이들임을 생각하며 준비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