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신 “22일부터 6일간 입항 금지”
▶ 서해상 3개 구역, 2곳은 EEZ 침범
뉴욕한인회는 지난달 26일 맨하탄 소재 뉴욕한인회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는 ▲청소년부 Ayde…
한미현대예술협회(회장 김정식) 초대전‘함께하는 자리’의 오프닝 리셉션이 30일 뉴저지 민권센터내 MK 스페이스에서 열렸다. 한미현대예술협회 회…
대한민국6.25참전유공자회 뉴욕지회는 2일 제7대 회장에 강석희 회장이 공식 취임했다고 밝혔다.강석희 회장과 이순석 사무총장은 이날 본보를 방…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 소속 차세대 그룹 청소년들은 지난 23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거리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현장에는 지역 정치인들이 방문…
비전맘협회(구 싱글맘협회)가 22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 사무실을 방문, 생활고를 겪고 있는 이웃에게 써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변종…
한인 가장이 가족을 살해 후 목숨을 끊는 비극적 사건이 또다시 발생했다.지난달 23일 캘리포니아주 팔로스버디스 지역 롤링힐스에서 70대 한인 …
올해 한국 초등학교 교사 10명이 페어팩스 카운티 정교사로 채용돼 교단에 선 가운데 내년에는 최소 10명 이상 확대 선발할 것으로 파악돼 달라…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 정책기조 속에 시민권 시험에 합격한 영주권자까지 이민 단속의 대상이 돼 체포된 사례가 보고되면서 영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 헌궈에는 화교들이 선관위를 장악하고 있고 언론과 법조계와 SK 를 장악하고 있다...그리고 입법부도 장악하고 있다....한심하다...다 몰아내야한다...이건 자초한거다...서해의 이따위 쓰레기는 군훈련하면서 미사일을 날려서 폭발시키고 오발이라고 우기면 그만이다..
한국은 서해를 오랫동 황해로불렀다. 수백년전 조선여자들이 청군에 그야말로 몸부림치며 피맺히게울부짖으며 끌려갈적에 '차라리 저바다에빠져죽으리라' 황해에 몸을던진 역사를잊지않기위함이라한다. 그들의 동해 남동해쪽에, 한국바다가까이 1광구2광구해역에 원전과 인공섬을 그리는것같다. 19문, '중은큰봉리산이오 한국은 민둥산 ''훗날의 역사가평가할것이다' '역사잊은민족 미래없다'며 사기정치질하여 주권의식없는한국이다, 중이, 일이, 러가 한국삼키려는 혼란기틈타 특히 뉴욕지역 아~주 극히일부 무뇌아들은 거짓,가짜선동질로 돈만 먹으려할것이다.
대권 잡겠다는 인간이 쎼쎼하며 반기니 뙈놈들이 살판날줄 안다.이재명되면 인천항도 넘겨줄지 모른다.
중국놈들 못된 짓말 골라 하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