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 / 사진=유튜브 채널 이재명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nkd514우국지사로 추대합나다. nkd514님의 말이 백번, 천번, 만번 맞는 말입니다. 오랜만에 옳은 소리 한번 들업ㅎㅂ나다. 아울러 bus nom은 ㅁㅊㄴ임을 알립니다.
nkd514ㅁㅊㄴ
본 기사내용중 '그분들의 희생'은 잘못알고있다. '가짜위안부 소녀상'을아는가? '왜곡유관순'을아는가? '주권없는독도동해병기운동'을아는가? 최근 갑자기 불거진 이후보와 집안내력을아는가? '그분들의 희생'이 아니라 '한강의기적 전두환'임을잊으면안된다.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에 대해 좀더 공부하다보면 NKD514 댓글이 옳았다는것을 알게될것이다.
518관련 사실적 진실자료들은 거의다 삭제되어 소장자료만이 진실을 말하고있게되었다. 518유공자는 40년넘도록 늘어만가는데 왜 진실자료들만 삭제하였겠는가? 그리고 '왜 진실을말하지말라'는 518법이있겠는가? 그무엇이던 결과에 원인있을것이다. 65' 한일수교당시, 국민 20~30만명이 배고파죽는 아사자들의나라였다. 박정희나라성장발판힘겹게깔아놓고나니 약속한임기가끝나고있었다. 박정희는격렬하게반대위한반대만일삼는 두김씨에 유신으로가지않을수없었다. '자유민주주의가 518바탕의 민주화'로덧칠되어서는안되며 '한강의기적전두환'임을 잊지말라!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후보선택할수있으며 이는 국민의권리이다. 제주4.3과같이 518도 잊을수없는 아픈흔적일수밖에없다. 그러나 정치적으로 언급한다면 '유신이나쁘지않았다'는것이고, 기아에서 허덕이는 배고픈나라를 구한것은 박정희였다. 518은 저격범 김재규의 피내림에서 비롯되었으며, 정치의어두운 배경에 두김씨가있었다. '518민주화'를 숭배하는 그림자는 국부 이승만이 구국의 결단으로 지어진 '자유민주주의'이념을 훼손하려는 무리들의 왜곡질이깔려있다. '518민주화'가 아니라 '518사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