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명 아트 매거진‘버질 아메리카’ 2025 특별호에 게재된 최지애 회장 작품 3점
삶과 사랑의 표현으로의 예술 (Art as an Expression of Life and Love) - 아트 매거진 버질 아메리카(Vergil America) 2025년 특별호에 작품이 3점 게재된 최지애 회장은 ‘자연과 감성의 언어로 시대를 그리다’ 라며, 현대 예술의 흐름 속에서 자신의 내면을 진솔하게 표현하는 작가로서, 작가 자신의 감정과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깊이있는 예술 세계를 펼쳐 보이고 있다. 그의 작품 ‘삶과 사랑의 표현으로의 예술’ 은 먹이나 검은 잉크로 그려진 형상들이 사람의 몸짓 또는 춤추는 실루엣처럼 느껴지는 마치 고대 문자 또는 신화 이야기를 담은 듯하다, 춤추는 듯한 작품 속 검은 선들은 마음속 언어 또는 감정의 흐름을 기록한 현대적 상형문자처럼 느껴진다.
장미 (태몽) 장미의 꿈처럼, 삶의 향기를 그리다 - 작가가 태어나기 전 모친이 태몽으로 꾼 장미는 어린 시절부터 작가 마음 깊은 곳에 뿌리를 내리며 장미처럼 살고 싶은 맘이 잠재되며 작가는 장미처럼 아름다움을 품고 향기를 전하는 존재로 살아가기를 소망하게 됐다.
봄(Spring Air, 봄의 순결, 치유와 희망으로 피어나다) - 황금빛 봄기운이 퍼져 나가는 듯한 Spring Air는 회화적 언어를 통해 봄의 생명력과 자연의 회복 탄력성을 시작으로 드러낸 작품이자, 새싹이 움트고 꽃이 피어 나는 풍경을 넘어 노란 꽃잎은 봄이라는 계절을 상징하는 새로운 시작 또는 생명력과 희망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인상적인 작품을 담아냈다.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