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YPD 제시카 티쉬 국장, 본디 연방법무부장관과 만남서 “상반기 총격사건 역대 최저”

제시카 티쉬(사진)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DC 경우를보니, 주방위군은 총격사건포함 각종 불법적인 일들을 다루는것같다. 트통 '식당입구더러운면 식당내부도 더럽다' '안에서새는바가지 밖에서도샌다' 'DC쓰레기청소'시작이였다. 뉴욕도 DC못지않다. 특히 서민상대 답스테이들 여기저기 쑤시며 뉴욕법치 망가뜨리고있음이다. 트통의 마가는 '새는바가지'막고 '식당주변 길거리청소하자'이다. 길거리 청결은 시민건강의 필수조건! 마가의 뜻에 부합한다. 주방위군 투입필요하다-
'주방위군필요하다!'특히7번전철카르텔있다. '시니어SNAP 갈취적해킹'아직해결하지못했다. 'SCRIE관련'도 선명하지못하다. 뉴욕시 '저렴하우스뽐기'도 문제있어보이며, 'OMNY SYSTEM' Hole도 막아야한다. 문제는 주로 시니어 서민상대로 딥스테이트설친다! '주방위군과 연관없다'할것이나 서민상대 딥스테이트 행패줄일수있다. 멀쩡한사람 '죽었다'로표현하고는 심각한인권침해 자행한다. 여기의 '딥스테이트'는 '윤어게인'자들과 합세하여 설치는 파렴치한 '플러싱진리똥걸래휘날려패거리'가 보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