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 마틴 더블 피처
▲‘저 여자가 누구였지’(Who Was That Lady?)-마틴과 토니 커티스가 커티스의 질투심 강한아내(재넷 리)를 혼란케 하려고 비밀첩보원인 척한다.
▲‘결혼구제법’(How to Save a Marriage)-난봉꾼 마틴이 엉뚱한 여자를 자기 친구의 애인으로 오인하면서 일어나는 섹스 소극. WHV.
사탄 (Sheitan)
크리스마스 전날 섹시한 두 여자의 초청을 받고 시골의 허름한 큰집에 초청된 청년들이 악마와 계약을 맺은 집주인에 의해 끔찍한 변을 당한다. 프랑스 공포영화. R. 23달러. Tartan.
키노 (Kino)
▲‘아버지의 왼쪽으로’(To the Left of the Father)-1950년대 브라질 시골을 무대로 벌어지는 청년과 그의 종교적인 가족간의 강렬한 드라마로 ‘돌아온 탕자’의 현대판. 자유와 가족애와 근친상간 등이 치열하게 논의되는 브라질 영화.
성인용. 2001년작.
▲‘양쪽으로 보세요’(Look Both Ways)-상상 속에 도처에서 재난만 목격하는 여인이 어느 날 진짜 사고를 목격하면서 그녀는 이 사고와 연결된 여러 사람들의 삶과 관계를 갖게 된다. 그 중 한 남자가 고독한 사진사로 둘이 어느 뜨거운 주말 엉성한 연인이 되면서 둘의 얘기가 다른 주변 인물들의 얘기로 둘러쳐진다. 수작. 성인용. 30달러.
▲‘사이코파시아 섹슈얼리스’(Psychopathia Sexualis)-인간 피를 맛들인 성적으로 억눌린 남자와 코르셋을 입은 두 창녀에게 극도로 변태적인 성행위를 연출케 하는 마조키스트 등 19세기의 성적 변태상을 다룬 케이스 스터디.
성인용. 30달러
팬이 뽑은 DVD
▲‘문신한 남자’(The Illustrated Man·1969)-온 몸에 문신을 한 남자(로드 스타이거)가 문신을 그린 여인을 찾아 나선다. 각 문신은 바라볼 때마다 미래의 경험을 하게 되는 능력을 지녔다.
▲‘사악한 남자’(There Was a Crooked Man·1970)-1800년대 서부 변경의 감옥에 갇힌 건방진 죄수(커크 더글라스)와 간수장(헨리 폰다)의 기지의 대결을 그린 이색 웨스턴
▲‘릴리 마스를 소개합니다’(Presenting Lily Mars·1943)-연기가 꿈인 시골소녀의 브로드웨이 출세기. 주디 갈랜드 주연.
▲‘잠망경을 올려라’(Up Periscope·1959)-2차대전 때 일본군이 점령한 섬의 무선암호를 사진촬영하기 위해 투입된 잠수 특공대의 액션영화. 제임스 가너 주연.
▲‘석궁작전’(Operation Crossbow·1965)-2차대전 말 나치의 유인 로켓기지를 폭파하기 위해 투입된 특공대의 활약. 조지 페파드와 소피아 로렌 공연. 개당 20달러. WHV.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