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양로병원 건립위한 청소년음악회
건립위, 한인노인 위한 한식 공급 추진
한인양로병원 건립을 위한 청소년음악회가 지난 15일 저녁 캠벨 소재 세계선교침례교회에서 열렸다.
12명의 고등학생 연주자들을 비롯해 홍세라(첼로), 신은숙(피아노)씨 등의 찬조출연으로 꾸며진 이날의 음악회에는 약 2백여명의 관객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임성빈 씨를 비롯해 김경화, 임원주 씨 등의 헌신적인 지도로 약 10회에 걸친 리허설 끝에 마련된 이번 음악회를 마친 뒤, 한인양로병원 건립위원회(위원장 장효명) 장 에스터 씨는 “지도선생님들과 학생들, 그리고 장소를 허락해 주신 세계선교침례 교회 성도현 목사님과 많은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한인양로병원 건립위원회는 오는 5월 22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산호세 소재 스카이라인 양로병원에서 ‘한국음식 시식(Korean Food Tasting)’이라는 제목으로 병원 주방 및 스탭진들에게 한국 음식을 선보이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행사에 쓰일 음식의 준비는 김줄리 씨가 맡게 되며, 이를 기반으로 약 50여명으로 추산되는 양로병원 내 한인 노인들에게 지속적으로 한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장 씨는 “박종현 목사님을 비롯한 한인 분들이 그 동안 보이지 않게 양로병원에 열심으로 수고해 주시고, 봉사한 덕”이라고 소감을 밝히고 “우선 한 달에 한 두번씩 한국 음식을 선보일 예정인데, 앞으로 교회나 다른 단체들에서도 함께 참여하면 더욱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월 27일 열릴 예정인 청소년 오케스트라(SVVO: Silicon Valley Volunteer Orchestra) 공연에 참여할 청소년 연주자들을 뽑기 위한 오디션을 5월 4일과 5일 양일간 세계선교침례교회에서 열 예정이다. 오디션 신청 접수 주소 및 연락처는 다음과 같다.
WonjooIm (임원주) 6964 Grandwood Way, San Jose, CA 95120(408-927-7231, 921-4170), Ester Chang (장 에스터) 1319 Wylie Way, San Jose, CA 95130 (408-261-7793, 650-380-5085)
<김철민 기자> andykim@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