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연구개발 회사인 바이오노빅스(사진 BioNovix)에서 대사성 질환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잔토휴몰(Xantholhumol)이 함유된 건강보조 식품, 메리디엄 XN(Meridum XN)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바이오노빅스 사의 한인 대표주자 박관수 씨(프레지덴셔널 파운더)는 9월 29일 저녁 달라스에 위치한 뉴스 코리아 강당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잔토휴몰 개발과 메리디엄 XN의 효능에 관해 설명한 뒤 참가자들에게 달라스 지역 판매망 안내를 했다.
박관수 씨는 달라스 지역 건강보조 식품점 가운데 이날 행사를 주관한 로얄 건강백화점(대표 이지현)에서 메리디엄 XN을 판매하게 된다고 말했다.
잔토휴몰은 오레곤 주립대 프레드 스티븐스 박사가 10년 전 호프의 암꽃에서 최초로 추출한 물질이고, 바이오노빅스 사에서 잔토휴몰이 함유된 메리디엄 XN이라는 제품을 개발했다고 박관수 씨는 설명했다.
메리디엄 XN은 “페니실린과 아스피린의 발명에 비견되는, 의학계를 놀라게 한 경이적인 발명품”이고, “전립선 질환 증상인 야뇨증, 유방암, 자궁암에 좋고, 눈을 밝게 하는 독특한 제품”이라고 박관수 씨는 강조했다.
메리디엄 XN은 세균성 질환이 아닌 인슐린 저하가 원인인 대사성 질환인 심장병과 당뇨병, 암, 비만, 뇌졸중, 불임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된 “대사성 질환에 가장 강력한” 제품이라고 박 씨는 소개했다.
연락처: 로얄 건강백화점 (972)620-2900 이지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