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7월말부터 운영진이 바뀐 플러싱 노던 블러바드 159가 소재 모조 와이어레스(사장 한광식)는 AT&T 휴대폰 서비스 전문 업체이다. 이 곳 매장은 AT&T Exclusive 딜러샵으로 가입자가 6,200만에 육박하는 미 최대의 휴대폰 서비스 기업 AT&T와 직접 거래한다. 본사와의 직거래로 중간마진이 빠져 모조 와이어레스에서 판매하는 모든 휴대전화는 보통 거래되는 가격보다 50~100달러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AT&T는 Exclusive, Authorize, 3rd party 등 총 세 종류의 딜러샵이 있는데 이중 Exclusive만이 본사와의 직거래가 가능하다. Authorize와 3rd party 딜러샵은 Exclusive를 통해서만 제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중간마진으로 인해 휴대폰 가격이 그만큼 더 비싸다고. Exclusive 딜러십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3년 이상의 딜러샵 운영 경력과 고객서비스 불만족도가 평균 2%이하여야 한다. 그만큼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해야만 AT&T와 직거래를 할 수 있는 것이다.
늘 Cingular 사이버대학에서 업데이트된 업계뉴스와 신제품 설명을 익히고 있다는 한광식 모조와이어레스 사장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선 더 많은 정보를 보다 빨리 익혀야 한다며 신제품 설명을 조금만 늦게 익혀도 최신 전자기기에 익숙한 한인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공급하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또, 영어가 불편한 한인 고객들을 위해 휴대폰 고지서도 매장 직원이 직접 봐준다. 모조 와이어레스의 한인 고객들은 고지서에 문제가 있거나 서비스요금에 질문이 있을 때 이 곳 매장을 찾아온다고. 또 휴대폰 기계 전문 테크니션이 항상 매장에 대기하고 있어 기계가 고장 났을 때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수리가 가능하다. 넥스텔에서 휴대폰 수리한 경력이 2년 이라는 한명근 테크니션은 간단한 오작동인 경우는 당일 수리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애프터 서비스만큼 중요한 것이 휴대폰 서비스라는 한 사장은 AT&T는 휴대폰 가격도 저렴하고 인터넷연결·텍스트메세지·사진메세지 등 각종 데이터 서비스 속도도 제일 빠르다며 AT&T의 휴대폰 서비스를 소개했다. 현재 미전역 AT&T 딜러샵에서 특별 프로모션하고 있는 삼성 Sync·A437와 LG CE110, ‘블랙베리 펄’은 카메라·블루투스·스피커폰·MP3 등의 다양
한 기능이 있으며 이들 휴대폰은 2년 계약 체결 시 무료로 제공한다. 문
의:718-358-6700(159-05 Northern Blvd Flushing)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