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리바이탈래시
끈적임 없는 무스타입의 발모제
미라클 영양크림 하나 사면 100달러 아이젤 공짜
아름답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속눈썹 영양제, 리바이탈래시와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라주는 무스타입의 발모제 헤어 by 리바이탈래시가 수많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면서 그 인기가 날로 더해가고 있다.
JD 브리지의 그레이스 리 대표는 “그동안 숱이 없고 길이가 짧은 속눈썹 때문에 고민하던 여성들이 리바이탈래시를 사용한 후 실제로 숱도 많아지고 길이도 길어지면서 속눈썹이 풍성해지는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하며 리바이탈래시의 효과와 그 인기를 설명했다.
이처럼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리바이탈래시는 현재 한국과 일본까지도 수출되는 등, 판매 영역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JD 브리지가 리바이탈래시에 이어 지난해 소개한 새로운 아이템은 무스타입의 발모제인 헤어 by 리바이탈래시. 이 제품은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하루에 한 번 가볍게 머리에 발라주기만 해도 6~8주 후면 머리숱이 풍성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그레이스 리 대표의 설명이다.
또한 헤어 by 리바이탈래시는 은행잎 엑기스와 인삼뿌리, 동백나무, 과일추출물, 곡물엑기스 등의 천연 생약성분이 포함된 것으로, 이 성분들이 모발의 뿌리까지 작용하면서 영양을 주기 때문에 가장 빠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하는 그레이스 리 대표는 “평소 머리카락이 유난히 많이 빠진다거나 머리숱이 적어서 고민이신 분, 그리고 출산 전후의 탈모나 스트레스로 인한 원형탈모가 생기는 경우 남녀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인다.
헤어 by 리바이탈래시는 사용하기도 간편하다. 샴푸 후 물기를 닦아준 뒤, 헤어 by 리바이탈래시를 잘 흔들어서 펌프를 하면 한 번 사용할 수 있는 양의 거품이 나온다. 이 거품을 두피에 골고루 발라주면 되며, 이렇게 하루 한 번씩 꾸준히 사용하면 6~8주 후면 만족할 만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
한편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미라클 영양크림은 매년 부모님께 드리는 최고의 연말선물로 손꼽힌다. 피부의 보약이라고 불리는 미라클 크림은 100% 식물성 오일과 콜라겐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를 신속히 재생시켜 주는 크림으로 이 제품 역시 남녀 구별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특별히 연말을 맞아 미라클 영양크림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100달러짜리 아이젤 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주소: 3850 Wilshire Blvd. #300
·전화: (213)389-3331
<안진이 객원기자>
JD 브리지의 제품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