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리그 이어 B리그(사회인리그)도 막 올려
8월엔 LA일본야구팀과 정기전도 개최
LA한인야구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일보가 협찬하는 LA한인야구 A리그 2주차 경기가 3일 글렌데일 스포츠콤플렉스에서 펼쳐졌다.
A리그 2주차 첫 경기에서 다이나믹스는 드림스와 접전끝에 7-6으로 짜릿한 신승을 거두고 2승으로 초반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어 벌어진 2차전에선 트윈스카펫이 디펜딩 챔피언 드래곤스를 6-5, 1점차로 따돌려 양팀 모두 1승1패를 기록했다. 이날 마지막 경기에선 블루엔젤스가 와일즈에 12-6으로 승리해 다이나믹스와 함께 2연승 스타트를 끊었다.
한편 A리그와 함께 야구를 사랑하는 일반인들의 리그인 B리그(남가주 사회인야구리그)가 이날 토랜스 셰리하이스쿨 야구장에서 개막식과 함께 막을 올렸다. 대원식품 안재경 사장의 시구로 막을 올린 B리그 1주차경기에서 A구장에선 조커스, 얼바인베델교회, 나성영락교회가, B구장에선 블루나인너스, LA 플레이어스, 남가주 사랑의 교회가 각각 승리를 거두고 대회를 산뜻하게 출발했다.
한편 LA 한인야구협회는 LA 일본야구협회와 1년에 한 번씩 정기전을 갖기로 합의했다. 올해 경기는 오는 8월14일에 한국측이 일본팀을 초청하는 형식으로 펼쳐지며 경기는 글렌데일 스포츠콤플렉스에서 열린다. 각 리그의 야구선수 출신들이 대거 참가하는 이번 한일전은 리그대표전으로 치러지며 LA한인야구협회와 남가주 사회인야구협회가 총력을 기울여 LA 한인사회에 스포츠 문화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연락처 kevin43842001@yahoo.co.kr 케빈 박
<주말경기 스코어보드>
◆A리그
다이나믹스 7-6 드림스
트윈스카펫 6-5 드래곤스
블루엔젤스 12-6 와일즈
◆B리그
플러튼 조커스 23-11 다이아몬드 스터드스(D.S)
O.C 웨이브스 9-16 얼바인베델교회
토렌스 레이더스 9-12 나성영락교회
블루나인너스(L.A) 10-6 S11(토렌스)
새생명비전교회 7-13 LA 플레이어스
남가주사랑의교회 18-9 치까마까
남가주 사회인야구리그(B리그)가 지난 3일 토랜스 셰리하이스쿨 야구장에서 막을 올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