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희만 엘름허스트
이제는 끝났다. 북한 김정일. 김정은 부자가 무엇이라 하던 앞으로는 참고사항으로 듣고 우리의 결연한 의지를 보여주어야 한다. 북한은 아들 김정은을 북한군부와 주민에게 능력을 보여주고 인정받게 하기 위하여 무모한 연평도 도발을 자행하였다. 이명박 정부는 북한 서해안 포대를 무력화하여 우리 영해와 국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야 한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고 천문학적 돈이 들어가는 4대강 사업은 우선 나중문제다.
6.25 전쟁을 일으킨 김일성 왕조, 세습된 김정일로부터 퍼붓는 포탄이 일반시민의 생명과 재산까지 겨냥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만 공장폐수와 오수로 오염된 하천과 강을 새롭게 정비하고 여기서 절감된 예산으로 국방예산을 늘려 최신무기를 생산, 구매하여 북한이 감히 넘보지 못하고 전쟁을 억제할 수 있는 군비체제를 확립하여야 한다. 육. 해. 공군의 정신 무장과 사기도 높여야 한다.
굶주린 북한 주민을 위한 식량지원은 이제 끝났다. 공산주의 김정일 일인 독재국가 북한은 정부예산이나 비밀자금, 호주머니 돈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다. 굶주린 주민들을 위해 식량을 지원하면 김정일은 정밀한 살상무기를 개발하고 포탄과 실탄을 생산해서 남한 시민의 주택과 생명을 잔인하게 파괴시킨다.
청와대가 민간인을 사찰한 것은 지금까지 나온 자료로 볼 때 명백하다고 본다. 이명박 대통령은 자기를 위해서 충성한 사람에게는 부담이 되겠지만 이것은 아주 위법이며 불법이다. 모든 관련자를 소극적으로 미루지 말고 사법 처리하여 국가 기강을 바로 세워 국력을 결집시켜 북한의 무자비한 도발을 막아야 한다. 이명박 정부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국가를 보위하여 국민이 안전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불철주야 노력해야 할 것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