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시즌을 맞아 지역의 유명 퍼블릭 골프장을 소개한다. 커네티컷 중부지역 햄든에 위치한 로랠 뷰 골프장((Laurel View Country Club, 주소:310 W. Shepard Ave.Hamden, CT06514)은 커네티컷에서 전장 거리가 가장 긴 골프장으로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도전을 즐긴다. (블랙 티 6,924야드, 불루 6.431야드, 화이트 6,005야드 레드 5286야드)
뉴잉글랜드 지역을 비롯하여 캐나다, 펜실베니아 등지에서 200개 이상 골프장을 디자인한 제프리 코니쉬(Geoffrey Cornish)씨가 디자인하여 1969년 개장한 로랠 뷰 골프장은 전반 9홀은 비교적 순탄한 편이나 후반 9홀은 자연을 살려 설계되었기에 높고 낮음이 심하며 속칭 개다리(Dogleg) 코스라 부르는 구부러진 코스에 홀 깃발이 보이지 않은 곳이 많아 도전의 짜릿함을 더해 준다.
전반 3번 홀은 왼쪽에 넓은 연못이 버티고 있어 정확한 드라이버 샷을 요구하며 잘 맞게 되면 두 번째 샷으로 그린에 올리려는 유혹에 걸려 공을 물에 빠뜨리는 허탈감을 맛보게도 한다. 처음 방문한 골퍼들에게는 쉽지 않으나 도전의 재미를 더해 주고 어렵지 않은듯하나 결코 만만하지 않음이 로랠 뷰 코스의 매력이다. 그린피는 카트를 포함 주중에 47달러(65세 이상 38달러),주말 및 공휴일은 51달러(65세 이상 41달러)이다.
한편 로랠 뷰 골프장은 기념 회원제(Anniversary Membership)를 제정, 골퍼들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준다. 주 5일 라운딩 하는 회원은 2년 동안 회원회비 217달러(세금포함), 주 7일 라운딩 하는 회원은 382달러를 지불하고 라운딩 할 때 마다 9홀에 12달러, 18홀은 20달러의 카트 값만 지불하면 된다. 문의: 헤드 프로 에드워드 그랜트(Head Pro. Edward Grant), 203- 281~0670/www.laurelviewcc.com)에게 하면 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