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정보/안방까지 파고드는 보안카메라
▶ 소형 무선제품 한국산 화질 뛰어나 인기 설치 용이하고 기능 심플한 것이 바람직

스마트폰의 대중화에 따라 CCTV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연계한 개인용 CCTV 상품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직장에 출근한 후 스마트폰을 이용해 자녀를 관찰하는 한 여성 직장 인의 모습.
맞벌이 등 가정상 문제로 아이를보모에게 맡길 수밖에 없는 부부, 관리하는 업소가 많아 몸이 두 개여도 모자를 업주들. 최근 무선통신 및스마트 기기의 발달로 그동안 주로전문 보안용으로 활용되던 폐쇄회로 시스템(CCTV)의 사용 목적이 다양화 되며 보안전문 한인업소 및 전자제품 전문매장을 방문해 개인용CCTV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판매되고있는 개인용 CCTV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등으로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어 기본적인 스마트폰 조작법을 숙지하고 있다면 직접적인 사용에 전혀 문제가 없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높은 편이다■ CCTV란폐쇄회로 시스템(Closed CircuitTelevision)의 약자인 CCTV는 불특정다수에게 화상을 전송하는 일반적인TV 시스템과 달리 특정목적으로 촬영된 화상정보를 유·무선으로 특정사용자에게 송출하는 시스템을 정의하며 최근에는 무선통신의 발달 및CCTV의 소형화로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2028 LA 올림픽을 향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로이터 통신은 14일 LA 올림픽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최저 28달러부터 시작…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4일 로버트 캐론 뉴욕주경찰국장자선협회장(오른쪽 3번째)와 만났다. 이날 참석자들은 범죄 예방과 두 …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박소정 더 트리니티 대표 한국공공외교학회 문화외교 이사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의 총격 사건을 계기로 격렬한 시위가 계속되는 미네소타주에서 긴장이 더 고조되고 있다.국방부가 알래스카에 주둔 중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