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4년형 지프 그랜드 체로키
▶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 럭서리하고 쾌적한 실내, 무릎 에어백 등 안전성에 지형별 주행 모드 파워
남성다움이 물씬 풍기는, 투박한 듯 하지만 고급스러운 실내.
지프는 전쟁터에서 쌓은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갖췄다.
듬직한 외모에 강력한 엔진을 가진. SUV의 대명사로 꼽히는 지프(Jeep)는 SUV의 전형이자 ‘남자의 로망’으로 손꼽힌다. 특히 ‘체로키’(Cherokee)는 다부진 몸매에 세련됨까지 갖춘 스타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모델. 오프로드 주행과 스포츠 차량의 기능은 물론, 도심 속에서 안정성 있는 주행까지 갖춘 완벽한 SUV로 평가받고 있다. 2차 대전 당시 미군의 중요한 운송수단에서 1942년 민간용으로 첫 생산 이후 반 세기가량 ‘진짜 사나이’들을 위한 차로 사랑 받고 있는, 전쟁터에서 쌓은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 성능과 내구성도 동시에 인정 받고 있는 ‘체로키’를 소개한다.소프라노 김수련과 피아니스트 박상우가 함께하는 듀오 리사이틀이 22일 오후 7시 맨하탄 오페라 아메리카 마크 A. 스코르카 홀에서 한 편의 서…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은 15일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포트리 하이스쿨에서 사물놀이 웍샵을 진행했다. 30명씩 진행된 이번 웍샵에서 학생들은 신명…
훈민학당 한국학교(교장 원혜경)는 제8회 윤동주동시 암송대회를 개최, 17일 종강식 날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대상은 한조이(2학년), 금…
뉴욕 예비역 장교연합회(공동회장 이광남, 이동형)는 지난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장교연합회 사무실에서 5월 월례회를 가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쇼미유어하트(SMYH) 재단 유스카운슬이 지난달 27일 뉴저지 파라무스에 있는 캐피탈그릴 레스토랑에서 민 차 브런스윅 어전트케어 설립자를 초청…
연방하원 문턱을 가까스로 넘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공화당 주도의 대규모 감세법안에 대해 연방상원에서 논의가 시작된 가운데 지방세(SALT)…
지난 20일부터 제21대 대통령을 선출하는 재외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투표소를 찾는 한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하버드대에 대해 외국인 학생 등록을 차단한 조치가 법원의 결정으로 하루 만에 효력이 일단 중단됐다.매사추세츠 연방법원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