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하 62도·희박한 공기…24% 생존율 불구 회복중
5시간 동안 비행기 바퀴에 숨어 여행을 한 소년(가운데)이 지난 21일 하와이주 마우이에서 들것에 실려 구급차에 오르고 있다. 조사결과 이 소년은 이날 아침 새너제이 공항에서 하와이안항공 비행기의 ‘바퀴 홈(whell well)’에 숨어 타 하와이에 도착한 것으로 밝혀졌다. 연방수사국(FBI) 관계자는 이 소년이 1만1천500m 상공에서 차가운 온도와 산소 부족을 견뎠지만 다친 곳은 없다고 말했다.
비행기 바퀴에 숨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하와이까지 비행한 15세 미국 소년은 아프리카 소말리아에 사는 어머니를 만나러 가려했던 것으로 밝혀졌다.경기고, 경복고, 서울고, 용산고 등 4개 동문 골프대회인 ‘대뉴욕 4대 공립고교 골프대회’가 지난 18일 뉴저지 로이스브룩 골프코스에서 열렸…
미동부한인문인협회(회장 윤영미)가 20일 퀸즈 베이사이드 엘리폰드팍에서 회원 단합을 위한 2025년도 야유회 행사를 개최했다. 40여명의 회원…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뉴저지 포트리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뉴저지 추석대잔치 초청 공연을 갖고 부채춤과 창작무‘시집가는날’ 등 한국 전통공연을 …
재미한국학교 동북부협의회(회장 설지안)는 지난 20일 프라미스교회(담임목사 허연행)에서 2025년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33개교 48명…
글로벌어린이재단(GCF)의 제27회 정기총회가 지난 12~14일 버지니아 소재 타이슨스 힐튼 호텔에서 16개 지부 25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이재명 대통령은 22일 뉴욕에 도착해 3박4일간의 유엔총회 일정에 돌입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래리 핑크 최고경…
미국 방송사 HBO가 다큐멘터리 시리즈 ‘아드난 사이드를 둘러싼 사건’(The Case Against Adnan Syed)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3일 “만약 당신이 불법적으로 미국에 들어온다면 감옥에 가거나, 당신이 왔던 곳으로 돌아가거나, 어쩌면 더 먼 곳으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