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워지는 골프, 안되면 되게 하라.”
로럴 29번 도로 선상의 록키 조지 4 시즌스 골프 페어웨이와 올니의 올니 골프 아카데미에서 강습을 하는 ‘최호 골프 아카데미’는 어렵기만 한 골프를 체계적인 지도로 쉽게 만들며, 잘못된 자세를 정확하게 교정한다. 이 곳에서는 3명의 강사진이 티칭 면허 교육 및 양성, 초·중·고교생 특별지도와 선수 양성, 숏 게임 및 필드 레슨을 한다.
최호 헤드 프로는 USGTF(미국 프로골프지도자협회) 매스트 프로로 20년의 티칭 경력을 갖고 있다. 최 프로는 “매스터 프로는 전세계에 500여명이 있다”며 “매스터 프로로서 책임감 있게 맞춤형 개인지도로 성의를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 프로는 “처음 배울 때 기초부터 제대로 배우는 것이 중요하며, 잘못된 기초는 새로 배우는 것보다 훨씬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며 기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최 프로는 “골프를 잘 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룰과 매너에 충실해야 한다”며 “라운딩 중 옆 홀까지 들릴 정도로 크게 이야기하거나 담배꽁초 등을 아무데나 버리고, 뒷 조를 너무 기다리게 하는 매너 등은 시정돼야 한다”고 지적했다. 최 프로는 골프는 무엇보다 플레이 중 파트너들에게 많은 배려를 해야 하는 운동이라고 한인 골퍼들에게 거듭 강조했다.
최 프로는 “초, 중, 고교생 특별지도 및 선수 양성에 중점을 두고 지도해 왔다”며 “단체 및 개인 지도를 환영한다”고 알렸다.
문의 (443)320-3008
주소 8845 Old Columbia Rd. Laurel, MD 20723, 3414 Emory Church Rd. Olney, MD 2083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