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A한인회-한인연합회 주최 ‘후보자 초청 토론회’ 10월3일 개최

마이클 권 한인정치연합 회장, 양윤정 준비위원장, 김태원 버지니아한인회장(왼쪽부터)이본사에서 좌담회를 마친 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오는 10월 3일 워싱턴 지역 한인사회는 미 정치인들을 초청해 세 번째 후보자 토론회를 갖는다. 정확히 얘기하자면 버지니아, 그중에서도 큰 한인 커뮤니티가 형성돼 있는 페어팩스 카운티를 대표하는 정치인, 선출직 공무원들이 토론회 참여 대상이다. 홀수 연도에 열리는 지방 선거이기 때문에 선거가 없는 연방 정치인들은 제외됐고 버지니아 주상원, 주하원, 카운티 수퍼바이저, 교육위원, 페어팩스 카운티/시 쉐리프에 출마한 30명의 후보들이 한인 유권자들 앞에서 질문에 답하며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고 공약을 제시하게 된다. 행사 주최 단체는 버지니아한인회(김태원 회장)와 워싱턴한인연합회(임소정 회장). 올해 세 번째로 후보자 토론회를 주관하는 한인정치참여연합(회장 마이클 권)이 준비위원회(양윤정 위원장)를 구성해 몇 달 전부터 세심한 준비를 해왔다. 루터 잭슨 중학교에서 저녁 6시부터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한인사회의 힘을 보여 줘야 한다며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독려하고 있는 준비위원들을 초청해 좌담회를 마련, 그간 준비 과정, 올해 행사의 특색, 경합 지역 등 한인들이 궁금해 하는 점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정리했다. <이병한 기자>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유혜미 한양대 경제금융대학 교수
성민희 소설·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지난 20일 한인회관에서 북가주 지역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