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주호 풀타임 도르트문트는 PAOK 비겨
▶ 아우크스부르크는 2연패
손흥민이 부상으로 빠진 토트넘이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2차전에서 AS모나코와 무승부를 기록했다. 토트넘은 1일 모나코의 루이 2세 스테디엄에서 벌어진 대회 조별리그 J조 2차전에서 홈팀 모나코와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토트넘은 이날 무승부로 지난달 17일 카라바크(아제르바이잔)와의 1차전에서 손흥민의 두 골로 3-1로 승리한 데 이어 1승1무를 기록하며 조 1위를 유지했다. 토트넘은 전반 31분 에릭 라멜라의 선제골이 터지며 1-0 리드를 잡앗고 이후 모나코의 반격에 시달리면서도 후반 중반까지 리드를 지켜나갔으나 끝내 후반 36분 교체 투입된 스테판 엘 샤라위에 동점골을 내줬고 끝내 균형을 깨지 못한 채 1-1로 경기를 마쳤다. 지난달 26일 맨체스터 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에서 발을 다친 손흥민은 이번 모나코 원정에 동행하지 못했다. 한편 독일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의 ‘코리안 3총사’ 지동원·구자철·홍정호는 같은 시간 벌어진 경기에서 풀타임 활약했으나 팀
손흥민이 부상으로 빠진 토트넘이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2차전에서 AS모나코와 무승부를 기록했다.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달 28일 온라인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이날 오정선미 드렉슬대학 한국어 프로그램 디렉터가 ‘AI와 함께…
뉴욕한인회는 지난달 26일 맨하탄 소재 뉴욕한인회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는 ▲청소년부 Ayde…
한국 외교부 “우려 전달, 미 이민당국과 협의” 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단속 역사상…
코리아타운 조형물의 현판이 원상복구됐다. 코리아타운위원회(위원장 박수철)는 지난 2022년 고 헨리 김(한국명 김상태) 전 위원장의 기여를 기…
미국 당국이 단속을 벌여 한국인 등 불법체류자 475명을 체포한 조지아주 현대자동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공장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