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축구스타 리오넬 메시의 사인이 들어간 FC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선물받은 아프가니스탄 소년 무르타자가 25일(현지시간) 양팔을 벌이며 기뻐하고 있다.<사진출처:유니세프 페이스북> 2016.02.26

비닐봉지 메시 유니폼으로 현지 유명인사가 된 무르타자 아흐마디가 아프가니스탄 카불 남서부 시골마을 자그호리에서 비밀봉지 유니폼을 들고 사진을 찍고 있다. 아르헨티나 출신 세계 유명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FC바르셀로나)의 팬으로 비닐봉지 메시 유니폼을 입은 이라크 소년이 5살의 아프간 소년으로 밝혀졌다고 CNN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2015.01.27

비닐봉투로 만든 아르헨티나 출신 유명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FC바르셀로나)의 유니폼을 입은 한 이라크 소년의 사진이 전 세계 네티즌들을 울리고 있다. 19일 텔레그래프 등은 전 세계가 파란색, 흰색 줄무늬 비닐봉투로 만든 메시 유니폼을 입은 한 이라크 소년의 사진이 화제가 된 가운데 네티즌들이 이 소년을 행방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이 사진 속 소년이 입고 있는 비닐봉투 유니폼에는 검은색 매직으로 축구스타 메시의 이름과 그의 등번호 10이 씌여있다. 터키 스포츠 전문 매체인 파나틱이 한 트위터 계정에 올라온 이 소식을 전하면서 전 세계로 확산됐다. 화제가 된 사진. (사진출처: 파나틱 트위터) 2016.01.20

뉴욕조선족경제인협회(회장 미나 리)는 지난 9일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라궁양꼬치 식당에서 11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명석 뉴욕한인회장, 김동…

2025년 예사랑(회장 최지애) 정기전 ‘기억의 장소, 마음의 풍경’이 8일 뉴저지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1일 …
10일 맨하탄 그레이스 어덜트 데이케어가 10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홍하나 대표(앞줄 오른쪽 5번째)가 한인 및 다민족 회…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0일 성현법무법인(대표 최재웅)과 모든 법률서비스를 지원받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성현법무법인 서…
뉴욕다민족문화협회(대표 이소영)는 지난 1일 롱아일랜드 매사파콰 소재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뉴욕’에서 ‘협연의 목소리’ (Voice of Un…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의원들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은 임시예산안을 표결하기 위해 53일간의 휴식을 마치고 12일 집결했다. 이날 밤 연방정부 셧다…

북버지니아 지역의 주택가격이 치솟으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은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브라잇 MLS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북버지니아에서 싱글 …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