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주 보험국에 등록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종합 보험사

유피엑스 인슈런스 솔루션의 유충환 대표가 은퇴자금 모으기 프로젝트를 설명하고 있다.
의료기술의 발달과 식생활 개선으로 인해 100세 이상 사는 장수의 시대가 왔다.
장수는 좋은 것이지만 편안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필수 조건인 경제적 준비가 되어있지 않을 경우 오래 산다는 것이 무척 힘든 시간이 될 가능성이 크다.
안타깝게도 많은 분들이 은퇴준비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것 또한 사실이다. 65세에 은퇴를 한다면 35년 이상을 수입 없이 살아야 할지도 모르는데, 이런 점을 대비하고자 ‘유피엑스 인슈런스 솔루션’(대표 유충환)이 ‘월 200달러로 시작하는 은퇴자금 모으기’ 프로젝트를 내놓았다.
유 대표는 “유피엑스는 은퇴 준비를 함에 있어 특히 2가지에 초점을 맞춰 지원하고 있다. 첫째는 일정 소득을 얻을 수 있는 일을 제공하는 것이고, 둘째는 이 일을 통해 30년 후 은퇴 자금으로 100만달러를 모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월 200달러로 시작하는 은퇴자금 모으기’는 간단한 일을 통해 수입을 만들고, 그 수입을 은퇴자금원으로 사용하는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의 취지는 아직 은퇴준비를 시작하지 못한 분들에게 은퇴준비를 시작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것이다. 은퇴준비는 필수인데도 불구하고 시작하지 못하는 많은 분들이 이 프로젝트를 통해 은퇴준비를 시작하게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상품을 설명했다.
수입을 만드는 ‘간단한 일’이란 아직 은퇴준비를 시작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런 프로그램이 있음을 소개하는 일이라는 설명이다.
유 대표는 “시중에 많이 나와 있는 다단계 방식의 마케팅 사업이 아니며, 꼭 많은 가입자를 확보해야만 활동비를 받는 것이 아니다. 일반 회사와 마찬가지로 업무수행 능력에 따라 정해진 기간 동안 정해진 급여를 받는 형태다.
급여가 결정되는 중요한 요소의 하나로 ‘회사 성장 기여도 평가’라는 항목이 있다. 이 항목은 지금까지 노력한 결과를 누적해서 평가하는 항목이며, 회사가 성장하는 것에 비례해서 보상이 제공되기 때문에 일한 기간이 중요한 척도가 된다.
즉, 오랫동안 함께 할수록 더 좋은 혜택을 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빨리 시작할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특히 자녀들을 위해서 미리 준비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본 상품은 포춘 40대 기업에 속한 세계적인 보험금융 회사인 A사의 Indexed UL을 사용한다. 비투자성 장기적금형 생명보험 상품으로 안전하면서도 높은 이자가 기대되는 상품이다. 현재 사용하는 상품은 S&P 500 지수에 연동해서 상승률의 70%까지 이자를 주며, 마이너스 하락 때에도 0.25%의 이자를 준다. 목돈이 없는 일반 서민들이 안전하면서도 높은 이자로 장기적으로 돈을 모으기에 효과적인 방식의 금융상품으로 과거 20년간 평균 적용 연이자율이 복리 8%를 상회하는 좋은 플랜이라는 설명이다.
100만달러를 30년으로 나누면, 3만3,333달러이다. 즉, 100만달러는 30년 동안 매년 3만3,333달러씩 모아야 모을 수 있는 큰 액수다. 그러나 연 8%의 복리이자가 적용되는 금융상품을 사용하면 월 1,000달러씩 30년간 모으면 거의 100만달러가 된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한 달에 1,000달러 이상을 장기적으로 모아 30년 후에 100만달러를 모으는 것이다. 또한 사망하거나 중병, 롱텀 케어가 필요한 중증장애 때에도 보험금을 목돈으로 받을 수 있다. 유피엑스는 캘리포니아 보험국에 등록된 종합보험사로 이밖에도 생명보험, 연금, 절세, 장례보험, 학자금 플랜, 상속, 건강보험, 크리스쳔 헬스플랜, 메디케어를 전문으로 취급한다.
▲주소: 3550 Wilshire Blvd. Suite 1904, LA
▲전화: (818)590-7910, (213)293-7910
▲웹사이트: www.upxcorp.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