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매치 4경기 연속골은 2011년 11월 박주영 이후 처음
▶ 신태용호, 터키 전훈 3차례 평가전 2승 1무로 마무리
(안탈리아<터키>=연합뉴스) 손형주 기자 = 3일 오후(현지시간) 터키 안탈리 아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열린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대한민국과 라트비아의 경기. 한국의 김신욱이 헤딩으로 첫골을 넣고 동료들과 기쁨을 나누고 있다. 2018.2.4
한국은 정우영이 허벅지 통증을 호소하면서 김성준(FC서울 입단예정)을 투입한 데 이어 김진수를 빼고 홍철(상주)을 왼쪽 풀백으로 배치하며 전술 변화에 나섰다. 김신욱은 후반 23분 홍철의 왼쪽 측면 크로스를 골대 정면에서 머리로 방향을 바꿨지만 라트비아의 오른쪽 골대를 살짝 빗나가며 멀티골 기회를 날렸다. 또 후반 27분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시도한 김성준의 날카로운 슈팅마저 골키퍼 정면을 향하는 등 좀처럼 추가 골 사냥에 실패했다. 한국은 후반 막판까지 라트비아를 일방적으로 몰아쳤지만 결정력에 아쉬움을 남기면서 1득점 승리에 만족해야 했다.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