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남도가 11일 퀸즈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디모스 연회장에서 개최한 ‘내포신도시 뉴욕설명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미동부충청도향우회(회장 최봉학…

글로벌어린이재단(GCF) 뉴욕지부(지부장 양명운)는 지난 7일 롱아일랜드 소재 한 회원 자택에서 2025년 연말모임을 가졌다. 약 50명이 …
롱아일랜드컨서버토리음대(LICM) 김민선(오른쪽 두 번째) 학장은 지난 6~8일까지 아메리카나 맨하셋 주최 자선행사 ‘Champions for…
뉴욕뉴저지 경기고 56회 동창회가 지난 9일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에 후원금 1,000달러를 기탁했다. 이날 동창회 민의홍(왼쪽) 장…
뉴욕불광선원(회주 휘광 스님)은 지난 9일 뉴욕주 라클랜드 카운티 소재 자선단체‘피플 투 피플’에 성금과 식료품을 전달했다. 이날 불광선원은 …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신경립 / 서울경제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지난 주말 동안 미동부 아이비리그 브라운대학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 최소 2명이 사망하고 9명이 부상한데 이어 호주 시드니에서는 사망자 16…

재미한국학교 워싱턴지역협의회(회장 정광미)가 13일 ‘제 37회 교사의 밤’을 개최, 한 해 동안 헌신한 교사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올해 최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5일 신종 합성마약으로 미국에 대량 유입된 펜타닐을 ‘대량살상무기’(WMD)로 지정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밑에서 둘째 셋째 니들은 그럼 홍콩 가서 사세요 ㅋㅋ
개고기는 중국과 동남아에서 많이 먹지 한국은 이제 거의 안먹지. 엘에이 무식한 예수쟁이들도 이젠 안그러지 않나?
이거 뭐 이런놈이 있어? 5천만 국민에대고 반말이냐? '이제 그만먹어' 언제 네가 보신탕 사줬냐,' 말삼가서해라.고운말해서 남주냐.
어느나라고 전통음식중에는 오늘의 잣대로 보면 혐오스러운것이 있지. 우리는 저희가 먹는 말고기는 않먹어야. 분풀이 한마디에 왼 오두방정이야?세월이 약인줄 모르냐? 기다려.
이제 그만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