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전역의 주류사회 교육자들이 미국내 한인사회 최대 중심지인 LA를 직접 방문해 한국의 문화와 역사를 배우고 체험하는 세미나가 25일 LA 한국문화원에서 개막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미 전역의 주류사회 초,중,고교 및 대학 등에서 모인 교사, 대학교수, 교육행정가, 교육구 소속 간호사 등 70여 명이 참여해 한국의 전통음악과 한복의 아름다움에 연신 감탄을 표했으며 한국 문화와 역사에 대단한 관심을 보이면서 한국 문화 체험에 흠뻑 빠졌다.
☞ 기사 본문 :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1...
Connect with The Korea Times Online
Get the latest news: http://www.koreatimes.com/
Find The Korea Times on Facebook: https://www.facebook.com/koreatimes/
Follow The Korea Times on Twitter: https://twitter.com/koreatimes
Follow The Korea Times on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koreatimes/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인자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는 29일 퀸즈 뉴욕평통 사무실에‘고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분향소는 30일 오후 …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인구는 최근 3년 사이 약 11만명이 증가해 2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센서스국이 지난 29일 발표한 아…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I am so pleased to see different nationality learning Korean culture!
우리문화를 관심있게 보고 체험해보는 열정을 이곳에 살고 있는 우리도 함께 체험해보는 기회로 삼았으면 좋을것 같네요.
다른 문화 체험 할수있는 기회는 진짜 좋은거 같네요!!
다른 문화 체험은 늘 좋은거죠
미국인들이 저런거에 관심이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