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마마무 멤버 화사, 솔라가 밥동무로 출연해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서 한 끼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화사는 강호동과 팀을 이뤄 곧장 한 부부가 사는 집에 입성했다. 이 부부는 화사와 강호동에게 박대를 대접했다.
'박대'는 홍어목 목탁가오리과의 바닷물고기로 평안북도에서 '박대'라고 불린다. 제철은 겨울이며, 회나 찜 무침 등으로 먹는다.
박대를 한 입에 넣은 화사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박대를 맛 본 화사는 젓가락질을 멈추지 못했고, "너무 맛있어"를 남발했다. 특히 손으로 야무지게 박대를 뜯는 화사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이를 본 강호동은 "내가 볼 때는 방송 나가면 박대 대란 일어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강호동의 예상은 틀리지 않았다. 방송 직후부터 지금까지 화사가 먹방을 선보인 '박대'가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서 연신 화제를 몰고 있다. 여기에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화사의 '박대' 먹방을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믿고 먹을 수 있는 화사 픽, 박대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먹고싶다" "곱창, 김부각에 이어 이번엔 박대도 대란날 듯" "화사가 정말 맛있게 먹는 걸 보니 박대도 맛있을 듯"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앞서 화사는 지난달 7일, 20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곱창 먹방, 김부각 먹방을 선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한끼줍쇼'를 통해 박대 먹방을 선보이며 곱창, 김부각에 이어 3연속 대란을 예고한 것.
곱창, 김부각에 이어 박대까지 선보일 때마다 대란을 일으킨 화사의 다음 먹방은 어떤 음식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인자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는 29일 퀸즈 뉴욕평통 사무실에‘고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분향소는 30일 오후 …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인구는 최근 3년 사이 약 11만명이 증가해 2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센서스국이 지난 29일 발표한 아…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먹는것 말고는 할게 없나봐요 다들 먹방 전쟁이니.. 화많은 세상이라 먹을거로 풀려는게 한국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