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가 단순히 미용 목적을 넘어 피부 건강관리로 여겨지면서 강력한 기능을 강조한 헤어&뷰티 관리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것.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헤어 케어 브랜드 미쟝센은 모발 속에 단백질 성분을 채워 손상되고 힘없이 쳐지는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리:본드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프로틴본드 솔루션 TM(Protein Bond SolutionTM)이 모발 겉면 뿐 아니라, 내부까지 단백질 성분을 공급해 튼튼하고 탄력 있는 모발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틴본드 솔루션 TM은 실제 해외 고급 살롱에서 판매되는 헤어 케어 제품에 적용된 본딩 기술을 아모레퍼시픽 연구소가 자체적으로 연구하여 개발한 신기술이다.
또한 빌베리싹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손상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모발의 강도, 윤기, 탄력, 모발결, 엉킴, 갈라짐 등 7가지 증상 개선을 입증했다.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의 ‘시너지 부스터’는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특허물질이 함유된 유효 성분과 코펙실, 비오틴, 백금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두피 영양 흡수율을 높여주고 두피 마사지를 통해 영양 흡수를 도와주는 ‘B-서큘레이션 노즐(B-Circulation Nozzle)’을 개발, 두피에 직접 도포 가능하며 모발에 분사되어 낭비되던 기존 스프레이 분사 방식의 단점을 보완했다.
헤어 강국 일본 오모테산도 탑 살롱으로부터 개발된 브랜드 하치카는 레아틴 성분이 모발 가장 깊숙한 곳으로 완전히 침투하여 손상 부위를 복구하고 모발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 리페어 부스터 헤어 팩’을 선보였다. 신선한 케라틴과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두 번의 재생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강점이다.
일본 대표 탈모방지 헤어 브랜드 앙파 스칼프D의 ‘토닉 스칼프 제트’ 역시 비타민 E와 탄산 성분이 두피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제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피에 파동을 일으키는 분사로 빠르고 확실한 성분 침투로 깊은 곳에서부터 집중 케어해 많은 남성의 두피 문제를 개선하도록 개발되었다.
비욘드의 ‘프로페셔널 디펜스 스캘프 토닉’도 화제다. 이 제품은 두피의 피지를 컨트롤하는 지성 두피용 스캘프 토닉으로 안토시아닌과 왁시닌이 풍부한 크랜베리, 블루베리, 쥬니퍼베리가 외부 자극에 지친 두피에 생생한 영양을 전달한다.
<최지흥 기자>
김재원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5일까지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있는 ACC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이번 전시는 그의 13번째 개인전이자 미국에서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지난 4일 뉴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에서 열린 뉴욕한인미술협회 정기회원전 오프닝 리셉션에 초청돼 난타와 부채춤, 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지난 3일 뉴욕한국국악원(원장 강유선)을 방문해 국악원 학생 15명에게 뉴저지 버겐카운티 셰리프 봉사상…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웨스트체스터카운티 소재 ‘인디언 포인트 원전’(IPEC)의 방사성 오염수 4만5,000갤런에 대한 허드슨 강 방류가 사실상 허용돼 파장이 일고…
지난 8월 페어팩스 카운티의 실업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7.5% 증가했다. 이에 대해 일부 전문가들은 연방정부의 추가 삭감과 경기 침체가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연방정부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 이레째인 7일 야당인 민주당에 그 책임을 돌리면서 “거의 가미카제(태평양전쟁 당…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