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급근로자 15% 줄이고 비용 60억불 절감… “자율주행차·전기차 강화”
제너럴모터스(GM)가 26일(현지시간) 미국 오하이오주와 미시간주, 메릴랜드주, 캐나다 온타리오주 등 북미 지역 5개 공장 폐쇄를 포함해 1만5000개의 일자리를 줄일 계획을 발표했다.[AP/뉴시스]
한국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이 5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6.25전 미군 참전용사 간담회를 열었다. 포트리 해외참전전우회(VFW) 사무실에서 진행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6일 버겐카운티 경찰학교 견학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회는 한인 26명을 이끌고 카운티 교도소 방문, 총…
한국에서 활동 중인 찬양사역자 이평찬, 나경화 목사가 뉴욕을 방문해 한인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5일 본보를 방문한 이들 두 목사는 최근 발매한…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한국의 글로벌선진학교(이사장 남진석 목사)가 주최한 미국대륙횡단 프로젝트 2025 CALL을 후원하며 3일 롱아…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3일 퀸즈 플러싱 글로벌리더십파운데이션 강당에서 정홍균 변호사 초청 토크쇼를 열었다. 이날 정 변호사는 ‘법과 더불어 …
중재 시스템 매뉴얼 마련 사급#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신축 아파트에 거주하는 신모씨는 아파트 환기구를 통해 들어오는 마리화나 냄새로 큰 고통…
이재명 대통령(사진)이 오는 25일(월) 워싱턴DC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과 한미정상회담을 가질 예정이다. 앞서 전날인 24일(일) 이 …
애틀랜타의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본부 건물에 총기를 난사한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숨진 범인이 평소 코로나19 백신 음모론에 빠져있었던 것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차 사세요! 부속도 싸고 기다릴 필요 없어요. 수입차는 부속이 없으면 올때까지 이주일 2주일 기다리며 값도 엄청 비쌈.
미국에 이미 있는 노동자들도 일자리를 잃어가는데, 난민으로 단순노동자들을 계속 받아들이면 어찌 되겠는가? 누가 그들이 죽을때까지 복지혜택주며 먹어 살리 수 있는가? 미국 중산층이 오바마 정권 8년동안 거의 다 무너진 상태에서~ 더이상의 불체자 유입과 난민 수용은 막아야 한다. 그래야, 이미 미국땅 밟고 살고있는 사람들이 다 같이 가난해져 미국도 못사는 나라가 되지않고, 중산층을 살리고, 자동화와 AI시대에도 중산층이 일자리 잃은 노동자를 먹여 살릴 수 있는 거다. 계속 가난한 불체자와 난민이 유입되면, 미국도 미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