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남가주에도 겨울 정취를 느끼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들이 일제히 문을 열고 스케이터들을 맞고 있다. 도심 속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남가주의 아이스링크장은 다음과 같다.
1. LA 다운타운 퍼싱스퀘어 홀리데이 아이스링크 DTLA
1월 6일까지 운영되는 홀리데이 아이스링크 DTLA는 도심속 야외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으며 DJ 나잇, 아이스 쇼케이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532.S. Olive Street, LA)
2.샌타모니카 아이스링크
샌타모니카 아이스링크장은 스케이트 렌탈를 포함한 입장료가 15달러다. 1월21일까지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월~목요일 오후 2~10시, 금 오후 2시~자정, 토 오전 10시~자정, 일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다.
downtownsm.com/ice-at-santa-monica
3. 홀리데이 아이스 링크 LA 라이브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사이로 야외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1월6일까지 개장한다. 25일 크리스마스도 정상 운영한다.
4. 홀리데이 아이스 롱비치 파이크 아웃렛
롱비치 더 파이크 아울렛에 위치한 스케이트장으로, 쇼핑과 다이닝, 아이스 스케이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산타와의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4. 홀리데이 아이스 카노가팍
카노가팍의 웨스트필드 토팽가 몰에 위치한 스케이트장으로 1월6일까지 운영한다. 쇼핑과 다이닝, 야외 아이스 스케이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5. 샌타아니타 팍 윈터페스트
12월23일까지 개장하며 스케이트 렌탈을 포함한 입장료가 15달러이다. 아이스 스케이팅 이외에도 산타와의 포토타임, 오너먼트 만들기, 마차타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6.어바인 스펙트럼센터
1월6일까지 개장하는 얼바인 스펙트럼 센터 링크장은 매일 오후 11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목요일에는 테마 스케이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7. OC 페어&이벤트 센터
1월6일까지 개장하며 8개의 레인과 눈썰매장이 함께 운영된다.
8. 스카이파크 산타빌리지
1월 6일까지 개장하며 숲과 나무로 둘러싸여 멋진 야경과 아이스 스케이팅 함께 즐길 수 있다.
김재원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5일까지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있는 ACC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이번 전시는 그의 13번째 개인전이자 미국에서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지난 4일 뉴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에서 열린 뉴욕한인미술협회 정기회원전 오프닝 리셉션에 초청돼 난타와 부채춤, 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지난 3일 뉴욕한국국악원(원장 강유선)을 방문해 국악원 학생 15명에게 뉴저지 버겐카운티 셰리프 봉사상…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웨스트체스터카운티 소재 ‘인디언 포인트 원전’(IPEC)의 방사성 오염수 4만5,000갤런에 대한 허드슨 강 방류가 사실상 허용돼 파장이 일고…
워싱턴 한국문화원(원장 박종택)과 스미소니언 아시안 아트 뮤지엄(NMAA)이 지난 4일 공동개최한 ‘추석 가족 축제’에 총 6천여명이 참석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연방정부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 이레째인 7일 야당인 민주당에 그 책임을 돌리면서 “거의 가미카제(태평양전쟁 당…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우와!!! 대박 꿀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