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악관서 ‘소셜미디어 정상회의’ 개최
▶ 페이스북·트위터·구글 등은 초대하지 않아

【AP/뉴시스】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7일(현지시간) 미 뉴저지주 모리스카운티 모리스타운 공항에서 백악관으로 돌아가기에 앞서 기자들에게 얘기하고 있다. 2019.07.08.【모리스타운=AP/뉴시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 7일(현지시간) 미 뉴저지주 모리스카운티 모리스타운 공항에서 백악관으로 돌아가기에 앞서 기자들에게 얘기하고 있다.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2026년 새해에도 뉴욕과 뉴저지 한인들의 일상에 크고 작은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규정과 법규가 새롭게 바뀌게 된다. 당장 1일부터 뉴욕시 최…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하루만 남겨둔 채 역사의 저편으로 저물고 있다. 올해의 가장 큰 뉴스는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과 함께 몰아친 이민 …

‘붉은 말의 해’를 알리기 위해 서울에서는 제야의 종이 울리고 부산에서는 화려한 드론쇼가 펼쳐지는등 세계 각국에서 새해를 맞이했다. 2026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는 보통 인물이 아니다. 미국을 이만큼 이끌어 온 것은 그의 리더쉽이 위대하다는 증거다. 그의 도덕성은 완벽하지는 못해도, 그의 사업가로서의 기질은 미국을 이글어 가는데, 큰 몫을 감당하고 있다. 트럼프 잘 한다. Good Job!
이자의 근성으로 곱게 물러나지 않을건 뻔하고 미국인들을 완전히 분열 시켰다는 장본인으로 역사에 남을것입니다.
트럼프가 패한다면 가짜 론과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타격이 가겠지만 가짜들은 사라지지 않을겁니다.
자아도취가 참... 여하튼 여기저기 헤쳐놓은 문제들이나 잘 해결하기 바란다. 아직까지는 아무 결과가 없다. 대선이 얼마 안 남은 것을 기억하기 바란다.
아마 본인은 누구보다 잘알고있을것이다, 본인이 그동안 어떻게 돈을 축적하고, 여자들을 농락하면서 살아왔었는지를! 그런데 예상치 못하게 대통령이 되고나니, 본인 얼마나 심기가 불안했을까(?) "분명 언론에서 잠잠히 있지 않을것이란걸!"생각하면서! 그러니 그 대책으로 대통령되자마자 줄기차게 외치시는 말씀 "FAKE NEWS". 그런말을 할참이면 거짓말이나 좀 자제하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