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마켓 스트리트 매장 1일 폐업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2026년 새해에도 뉴욕과 뉴저지 한인들의 일상에 크고 작은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규정과 법규가 새롭게 바뀌게 된다. 당장 1일부터 뉴욕시 최…

2026년 1월1일부터 페어팩스 카운티 내 모든 음식점과 레스토랑에서 4%의 음식세(Food and Beverage Tax)가 새롭게 부과된다…

‘붉은 말의 해’를 알리기 위해 서울에서는 제야의 종이 울리고 부산에서는 화려한 드론쇼가 펼쳐지는등 세계 각국에서 새해를 맞이했다. 2026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꼰대가 딴사람한테 꼰대라고하네?? 소크라테스가 생각나는구나..... ㅉㅉㅉ
쓰레기같은것들....미국까지 쳐와서 아직도 좌파 우파 찾고 자빠졌냐? 그냥 니네 나라로 돌아가라
범법행위를 한 트럼프각하도 여전히 골프치고계시는데? 무슨 응징?
모라도 해야지요?왜 일반주민이 노상방류.앵벌이.길거리에서위협행위등등을 하면 벌금폭탄에.깡빵행인반면.저들은 가만 나뚜기만 하는지.돈이 안되서?범법행위를 했으면 응징에대가를 조야 하는
당장 세금으로 쉘터만 짓는다고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는것 같고, 돈을 쓰더라도 보다 근본적인 원인에 집중해야 하지 않을까요. 이번에 엘에이 John Lee 시의원이 얘기한 노숙자들의 정신치료와 마약문제 치료도 한 방법이 아닐까 싶고요. 엘에이 다운타운에서 쥬얼리, 패션디스트릭트쪽으로 조금만 내려가도 정말 오줌냄새와 마리화나 냄새에 정신을 못차리겠고 마약에 취해 백주대낮 길가에서 소리지르는 노숙자들 보면서 참 가슴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