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만난 후 취재진 앞에 선 민주당 지도부 (워싱턴 AP=연합뉴스)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가운데), 스테니 호이어 하원 원내대표(왼쪽), 척 슈머 상원 원내대표 등 민주당 지도부가 16일 미군의 시리아 철수 결정에 관해 논의하기 위해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만난 후 취재진에게 말하고 있다.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군 장성들이 중국군 장성들만큼 도전적이고 일전불사 정신을 가지고 있었다면 오늘날 미국의 위상이 이렇게 추락하지 않았을것이다. 부끄러운 줄 알라.
몸에 좋은 재료로 맛을낸 건강한 음식보다 햄버거나 튀김요리에 손이간다. 의식은 샐러드를 먹어야 하는데 손은 튀김으로 간다. 미국사람들도 똑같다. 저렇게 정의 주장하는데, 결국 미국사람들이 좋아하는건 돈이다. 그걸 트럼프는 너무 잘알고 있고, 미국 돈벌어다 주고 , 군인들 안전하게 미국으로 복귀 시킨다. 장군들 말고 대다수의 장병들은 누구 편일거 같나 ? 전쟁지역에서 철수시켜주는 트럼프 안찍을거 같나 ? 미국인은 자신의 이익만을 챙긴다. 겉으론 정의와 민주주의를 내세우지만 속은 돈과 권력밖에 모른다. 트럼프의 재선은 확실하다고 본다
터키에있는 핵무기는 안전하다고 말했을때는 정말로 놀랐다. 대통령만아니였다면....... ㅉㅉㅉ
오래전 텍사스대에 졸업 연사를 들은적이 있는데 정말 훌륭한 리더가 많다는것을 알게 되었는데 많은 장성출신들이 이구동성으로 현 대통령의 인성과 무능함과 거짓을 지적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