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악관 ‘솔레이마니 제거’ 의회에 사후통보…민주, 對이란 전쟁반대 결의안 제출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반전 집회 [AP=연합뉴스]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김은희 박사가 저서 ‘슬기로운 부모생활: 미국에서 자녀 키우기’(사진)를 펴냈다. 책은 자녀들이 더 넓은 세상에서 꿈을 펼치기를 바라는 부모들…
대한민국 ROTC 대뉴욕문무회(회장대행 이찬희)는 지난 10일 뉴저지 더블트리호텔에서 신년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문무회는 3기(조동원,김…





















정숙희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명숙 수필가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 자동차·주택 보험료, 공공요금 인하뉴욕주가 무상보육 확대와 임차인 보호, 공공요금 규제 강화 등을 올해 주요 역점 정책으로 정하고 뉴욕주민…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3일 “소말리아든 어디 출신이든, 귀화 이민자 중 우리 시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쳐 유죄 판결을 받으면 시민권을 박탈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해당 글은 삭제처리 되었습니다.
좁혀 오는 탈세혐의와 탄핵된 자라는 불명예에서 벗어 나려고 애국자인척 하면서 오바마의 재선에 이란을 공격하면 않된다고 하고 중동에서의 전쟁을 끝내야 한다고 선거유세장에서 떠들더니 이제 Trillion이나 되는 국민의 세금으로 자기 재선을 위해 쓰기 시작하네요.
해당 글은 삭제처리 되었습니다.
빌 클린튼의 가장 큰 실수는 백악관에서 젊은 여자랑 섹 스한 사건이 아닙니다. 오사마 빈 라딘을 제거할 수도 있었는데 명분때문에 하지 않아서 거의 3천명이 죽은 9.11 테러 사태가 나게 한것입니다. 솔레이마니는 미국을 전복시키려는 계획이 있었습니다. 미국이 그 증거를 포착했기에 즉시 행동에 옮긴거죠. 미국민을 위해서 잘한 일입니다.
하하 트럼프가 부시따라 재선전략으로 전쟁을 선택했다고 생각하는사람 나뿐만이 아니였네. 공화당은 항상 선거철만 되면 만만한 상대를 골라 전쟁분위기를 조성해 지네들 유리하게 만든다. 지난 이라크전쟁처럼 아까운 미국 젊은이들만 죽어나가게 생겼네. 부시때 떡이된 경제처럼 오바마가 간신히 살려논 경제 또 망쳐놓게생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