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신파’ 파우치, CNN 출연해 “몇 주간 계속될 것”

뉴욕불광선원(회주 휘광 스님)은 지난 9일 뉴욕주 라클랜드 카운티 소재 자선단체‘피플 투 피플’에 성금과 식료품을 전달했다. 이날 불광선원은 …

미주5.18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는 6일 퀸즈 베이사이드 거성 식당에서 임원회의를 열고 미주 5.18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를 위해 헌신한 이 에스더(…
한반도 평화협력 국제회의 유엔 토론회가 지난 3일 30여 명의 한·미 평화운동 활동가들이 모인 가운데 맨하탄 뉴욕 유엔본부 앞 처치센터에서 열…
한국 출신 작가 장지웅의 뉴욕 첫 개인전 ‘Tread Water’가 이달 19일까지 맨하탄 로어이스트 사이드에 있는 실험적 전시공간 ‘블레이드…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이 어려운 형편에 놓여있는 한인들을 돕기 위해 뉴욕한인회와 공동으로 매달 한명씩 선정, 비상대책기금을 지원하기로 했…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이희숙 시인·수필가
심상용 / 서울대 미술관장
서정명 / 서울경제 기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정영현 서울경제 테크성장부장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무비자 전자여행허가(ESTA) 제도로 입국하려는 외국인에 대한 심사를 강화할 계획이다.연방세관국경보호국(CBP)은 ES…

주민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에 카지노를 건립하기 위한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개발업자는 일부 주 의원들과 함께 타이슨…

스테이블코인 ‘테라USD’(이하 테라) 발행과 관련한 사기 등 혐의로 미국에서 형사재판을 받는 권도형(34) 테라폼랩스 설립자에게 법원이 징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장사하는 한국일보가 미국의 수정헌법을 위반해? 한번 크게 얻어 터져봐야 알까?
한국일보는 댓글에서 표현의 자유를 보장해라. 속보이는 네트워크 에러 잔머리 굴리지 말고..
f9fonly는 가만히 보면 완전 박정희시대 탄생한 유물 아니 고물이다. 독재들이 제일 싫어하는게 국민의 불안감이다. 불안, 혼돈은 지네들의 왕좌를 위협할수있기에 박정희부터 박근혜까지 그저 쉬쉬정책으로 일관했고 그밑에서 자란 양들은 이런 정치에 익숙해져있었지. 하지만 참 민주주의는 혼돈이 오더라도 국민들의 알 권리를 인정하고 언론의 자유를 보장하는것이다. 꼰대들이여. 이젠 박정희의 마수에서 깨어나길 바란다.
맞아요 이젠 누구 탓할때 아닙니다. 가능한한 집에 있고 외출시 마스크, 소셜 디스턴스, 손씻기를 철저히 지키고 금연금주하면서 충분한 수면을 할때이다. 돌나다니는게 젤 큰문제이다. 필수사업자 아니면 집에 있자
이렇게 최악의 경우만 상정해서 국민의 불안감을 증폭시키는 자도 해고해야 한다. 그럴 성의와 시간이 있다면 안전수칙을 더 강조하라. 아직도 태반의 사람들이 기침 재채기를 공중에 대고 하고 있다. 팔꿈치로 안막는 자는 처벌하는 법을 제정하든지... 싱가폴처럼 강력한 규제를 해야 지난 수십년간 자유를 핑계로 함부로 살아온 관습들이 고쳐 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