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해 위협 등 시달려
앤소니 파우치 국립보건원 산하 국립알레르기·전염병 연구소(NIAID) 소장이 지난 1일 백악관 브리핑장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AP]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달 28일 온라인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이날 오정선미 드렉슬대학 한국어 프로그램 디렉터가 ‘AI와 함께…
뉴욕한인회는 지난달 26일 맨하탄 소재 뉴욕한인회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는 ▲청소년부 Ayde…
한국 외교부 “우려 전달, 미 이민당국과 협의” 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단속 역사상…
코리아타운 조형물의 현판이 원상복구됐다. 코리아타운위원회(위원장 박수철)는 지난 2022년 고 헨리 김(한국명 김상태) 전 위원장의 기여를 기…
미국 당국이 단속을 벌여 한국인 등 불법체류자 475명을 체포한 조지아주 현대자동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공장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성경책을 들고 공산체제인 중국과 친중의 문재인을 때리고 동성애자나 낙태를 반대하는 한가지만 자신의 생각과 같으면 맹종을 할수 있지만 서민들의 건강을 우려해서 자신의 소신을 밝히는것이 틀렸다고 생명을 위협하는 자의 무리속에서 그를 지지하는게 진정한 시민의 의무를 한다고 생각합니까?
파우치씨 코로나바이러스도 더 악성인 오랜지 오랑우탄을 피해갈 정도인데 왜 거기서 아글타글 흙탕물에서 정신적인 고통을 받고 있나요?
정신 이상자는 여기저기 있다지만 이건 아니지요, 트럼프 지지자들은 언제 나라를 위하는게 자기와 자식 자기 가족을 위하는 거라는 정상적인 생각으로 살까요.
왜 항상 우익은 이렇게 고집들이 쌔고 폭력적일까? 좌익은 항상 평화적인 데모와 대화로 풀어나갈려고하는 반면 우익은 지네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총으로 억압하려한다.
참 한심하다 파우치가 하는말이 트럼프도와주는거지 어떻게 트럼프 재선막으려고 하는말로보나 파우치는 더많은 전염자를 안만들기위해노력하는데 만약 파우치가 트럼프말데로 따라가면 환자 더많아질텐데 그걸 트럼프가 감당할수있나 무조건 빨이 국민경제활동하면 경제좋아지나 코로나 퍼져스 다시겻다운하면 그건 고스란히 트럼프못 정말 재선은 물건너간다 파우치가 지금 트럼프 도와주는걸 모르는 사람은 단순 ••한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