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방법은 주치의나 관련 닥터에게 문의해 주세요. 소문에 의한 치료는 상황을 악화 시킬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은 효과적인 치료법을 알려 드리고자 만든것이 아니고, 또한 저는 의료 관련 라이센스를 가진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또한 제가 전하는 미국 상황과 본의 아니게 실재 상황과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미국에서 가족중의 한명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렸습니다. 한국과 달리 미국에서는 무서운 속도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고 이에 대한 의료적 대응도 부족한 상황입니다. 다행히 증상은 아직 경미하지만 하루하루 단위로 증상의 변화와 현지 상황을 영상으로 제작 하려 합니다. 자가 격리중이라 밖에 나갈 수가 없어서 화면이 단조로운점 사과 드립니다. 지금 미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대면하고 보니 우리나라 한국이 너무나도 대단해 보입니다. 대처를 잘한 정부도, 대처를 잘한 국민도 진짜 너무나도 자랑 스럽습니다. 저희가족도 빨리 나을 수 있게 기원해 주세요.
유튜버 Kyong Jin Kim 채널 (더 많은 영상 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pxDTEkjFe8o-iWLzlWzMyA
※ 미주한국일보는 본 유튜버로부터 직접 영상 공개를 허락받았습니다.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이민 단속 당국의 ‘무분별한’ 이민자 단속 관행에 급제동을 걸었다.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마아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