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당 의원 100여명 촉구
뉴저지 밀알선교단(단장 강원호 목사)이 개최한 제30회 밀알장애인 사랑의 캠프가 600여명의 장애인 및 가족, 봉사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17일…
1급 살인 혐의 2건과 1급 폭행 혐의 2건으로 메릴랜드로 송환된 케빈 안(31·사진) 씨에게 정신감정 명령이 내려졌다.볼티모어 카운티 지방법…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 1인당 250달러의 ‘비자 수수료(Visa Integrity Fee)’가 추가로 부과될 전망이다. 이는 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을 올리는 사람들 신문사의 권한으로 삭제와 댓글 취소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너무 상대하실 필요없구요,잘못돈 기사에 대해 옳바른 정보가 있다면 물론 사실적 근거하에서요,다른분들에게도 알려주세요.
민주당의 거짓과 가식과 오만과 편협적인 성향을 알면 절대로 지지 못한다. 정부에 의지하게 만들어서 용돈 받고 표 받치고 입닥치고 살라는 것이 민주당 아닌가? 마스크 쓰고 입닥쳐!
바이든이 당선된다면 앞으로 일할 필요 없겠는데?민주당들, 나라까지 팔아서 다 퍼주겠구만..바이든되면 회사 정리하고 미니멈페이 캐쉬잡뛰어야지.그게 열심히 사는거보다 훨씬 편하겠다.그때가면 나도 흑인친구들과 같이 BLM 운동도 하고 마리화나도 피고 매일 놀고 먹을 수 있겠구만.아파도 공짜, 렌트도 공짜..일을 왜 해? 학교도 다시 다녀야지 ㅋ 공짜라는데..열심히 사시는 국민 여러분들~세금 많이 내셔야 합니다.당연히 많이 올라가지만,이런 거지들을 위해 우리가 더 열심히 세금을 내야 합니다....아....진짜 입에서 욕나올라그런다.
당신들을 하원의원으로 뽑아준 출신 주에서 해결하면 안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