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10.5'20 LA시간]
미국인들이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일을 겪고 있습니다.
백악관 대변인도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판정을 받았습니다.
군병원에서 치료받던 중 병원 밖으로 나와 지지자들에게 인사한 트럼프 대통령은 빠르면 오늘 백악관으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대통령의 병원 밖 외출에 비난이 이어지자 대통령 비서실장은 경호원들은 이미 바이러스에 노출됐다면서 대통령을 방어했습니다.
FOX TV 로라 잉그럼은 대통령은 병원 밖에 있는 자신의 지지자들에게 초콜릿을 나눠주라고 하는 성품이라고 방송에서 강조했습니다.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는 남편에게 문병가지 않았습니다.
경호원들에게 바이러스를 감염시킬 우려가 있다고 결정했기 때문이라고 훠스트 레이디 대변인이 밝혔습니다.
대통령의 증세는 주치의가 발표하는 것보다는 심각하다는 게 치료과정을 본 전문가들의 진단입니다.
바이든 후보는 세번째 테스트에서 음성반응 이 나왔습니다.
부통령 후보 토론은 예정대로 이번주 수요일에 유타 주 솔트레익 시에서 열립니다.
주목받지 못하던 부통령 후보 토론이 여러 의미에서 어느해보다 중요해졌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꼼짝 못하는 사이 대리전을 치러야 하는 마이크 팬스 부통령이 여론조사에거 카멀라 해리스 민주당 부통령 후보에게 약간 밀리고 있습니다.
마이크 폼페오 국무장관의 아시아 방문은 한인과 한국인에게는 묘한 의미가 있습니다.
일본에서 3개국 총리를 만나 북한 핵에 대해 논의하는데 막상 한국은 방문일정도 취소했고 한국총리는 그 회담에 참석하지도 않습니다.
마켓은 트럼프 대통령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도 동요하지 않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열었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전시회에 에이든…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 센터는 16일 80주년 광복절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회원들은 양손에 태극기를 들고 홀로 아리랑 노…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4일 퀸즈 플러싱 탕 식당에서 말복을 기해 80세 이상 회원들을 위해 삼계탕을 대접하고 건강을 기원했다. 이 자…
뉴욕시 교통국(DOT)과 KCMB-TV, 코리아 아트 포럼(KAF)이 공동주최한 오픈 스트릿, 오픈 DJ 프로그램이 지난 17일 퀸즈 플러싱 …
릴리 로직 뉴욕주하원의원은 개학시즌을 맞아 최근 퀸즈 플러싱에 있는 자신의 지역구 사무실에서 지역 거주 학생들에게 백팩과 학용품을 무료로 나눠…
한국일보가 뉴욕한인봉사센터(KCS)와 공동 주최한 ‘2025 하계 청소년 인턴십 프로그램’(YASP) 수료식이 15일 퀸즈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북버지니아 지역에서 저소득층 가정을 돕기 위한 ‘주택 바우처 프로그램(Housing Choice Voucher Program, 일명 섹션 8)…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