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스트벨트서 바이든 맹추격해 분위기 반전…바이든측 “승리 궤도 올랐다”
▶ 트럼프 우편투표 소송전 돌입 시사…캠프는 위스콘신 재검표 요구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로이터=사진제공]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저분... 마음도 지저분, 생각도 지저분, 일하는 것도 지저분, 가정도 지저분, 윤리와 도의도 지저분.. 그래서 공화당도 지저분.. 국가도 지저분.. 끝도 지저분.. 깔끔하게 감옥가고, 깔끔하게 정권 넘어간다. 앞으로는 이런 지저분한 걸레저질이 이런 자리에 앉아서 온 국민을 대상으로 저질쇼를 하는 일이 없도록 시금석이 되었으면 한다. 모든 후대 사람들이 말하기를... "트럼프처럼 하면 안돼!" 혹은 "트럼프를 기억해"라고...
중국을 이길수있는 강력한 리더쉽이 필요한 이때~~더나락으로..경제가 추락할까..걱정되는때입니다
바이든 10년만 젊었더라면, 조금강한이미지의 리더십을 보였다면 아쉽다 미국에 진정한 영웅은 없나요
더 추한꼴 보이지 말자~ 트럼프야
트럼프 지저분하게 나오네요 미시간에서 밀리니까 개표를 중단해달라도 소송을 걸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