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배 인정 않는 트럼프
▶ 골프치며 소송절차 진행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가짜뉴스 입니다. 한국일보 실망이네요.ㅠㅠ
이 기사 내용은 거짓뉴스임을 알려드립니다.
이 불쌍한 광대가 대선참패를 인정하고 싶어도 인정하지 못하는 이유는 딱 하나요. 거대한 선거비용을 갚을 유일한 길은 계속 이렇게 버티어서 법정투쟁 자금을 걷어들여서 갚아야 하기 때문이지요. 지금 손을 들면 상상할 수 없는 빚장이에 자금조달 길이 막히죠. 국제적으로 펼쳐놓은 장사도 닭쫒던 개 지붕쳐다보는 격이 되기 때문에 끝까지 버티고 계속 짖고 다닐 거요. 지가 심어놓은 여기저기 똘마니들을 믿는 게지. 국민의 힘을 아직도 뻘로 보는게지요. 친절한 금자씨, 친절하게 모시고 잘 퇴장하시길 바라오.
흐음. 친절한 금자씨 영어실력이 1자무식 원씨와 같은 걸 보니.... 일단 ESL 교정하오. 한글 좋아서 노는 판에 어줍짢는 ESL실력으로 망신살이 그만사게나. 자. 보소이. Their children highly respect his father, and he is a fun father. Did you see any bad manners like Biden's son's? 바이든 선은 콩그리쉬이오. 그리고 매너는 매너끼리 비교해야겠지요? 그만 작작하고 동포품에 돌아오게나.
FAKE NEWS! Trump is blessed with good kids. Their children highly respect his father and he is fun father. Did you see any bad manners like Biden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