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계될 표 여전히 남아”…외신 “바이든 팀 접촉 질문에는 짜증”
▶ 민주 상원 대표 “현실을 보라…이런 게임 할 시간 없다” 반박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로이터=사진제공]
뉴욕한인탁구협회(회장 김태훈)은 지난 20~22일 텍사스 달라스에서 열린 제23회 미주한인체육대회에서 전미우수지회를 선정됐으며, 송민용 전 …
뉴욕한인교회협의회는 지난 22일 퀸즈 플러싱 소재 프라미스교회 행복카페에서 결혼 적령기 크리스찬 청년들을 위한 첫 번째‘엘리에셀’ 프로젝트 행…
중견작가 김성은씨의 개인전 ‘나의 사랑, 나의 신부’(My Beloved, My Bride) 오프닝 리셉션이 지난 24일 MK 스페이스에서 열…
제임스 최 뉴욕한인사법경찰자문회 부회장은 지난 25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닝햄팍에서 열린 뉴욕시경(NYPD) 기금모금 소프트볼 경기에 참석…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26일 한국 중앙검찰청 및 8개 지방검찰청 수사과 직원들과 함께 뉴저지 버겐카운티 검찰청을 방문해 연수…
트럼프 대통령 판결 직후“위대한 승리”누구든 미국에서 태어나면 시민권을 부여하는 ‘출생시민권’이 일부 주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지난 5월 암으로 별세한 제리 코널리 연방하원의 후임을 뽑는 버지니아 연방 하원 11지구 보궐선거 민주당 경선에서 제임스 워킨쇼 브래덕 디스트…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 좌파놈 들은. 누스 안보나 월요일부터 트럼프 소송 들어 갔고 법무 장관부터 연방경찰 fbi서장 까지 다 서명 했는데 이제부터 부정선거로 하나씩 깜빵 가야지 좌파님들
생긴건 그럴듯한데 쓰는 맘보따리는 지독한 냄새 내일엔 어디에 얼굴을내밀고 하늘을처다볼려는지....허허참
민주당과 바이든은 부정으로 국민들의 표를 도둑질하고 억지로 대통령이 되려한다. 지금 경합주에서 헤아릴 수 없는 역대급 부정이 드러나고 있는데, 사이비 언론들과 민주당만 눈을 감고 부정선거를 덮고 자기들의 승리만 주장한다. 아직 법이 살아있다. 선거는 법대로 치뤄야 한다. 부정을 저질렀음면 반드시 벌을 받아야 한다. 그리고 감옥에 가야한다. 바이든은 감옥으로 가야할 인간이다. 제 입으로 "역대금 부정선거단체"를 만든다고 선언했다.지금 그 증거들이 수도 없이 드러나고 있다. 그런데 트럼프에게 자리를 내 놓으라고? 말도 안되는 소리다.
쓰레끼 양아치쌔끼들 우짜다가 미국이 이꼬라지가되었냐
자신의 대선을 위해 유태계들에게 뒤나 핡고 부지런히 발을 넓혀 나가지만 이런 언행때문에 결코 중도보수층이나 민주당에서 지지를 받지 못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