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든 조지아 빼고 선거인단 과반…펜실베이니아·위스콘신 등도 재검표 가능성
Employees of the Fulton County Board of Registration and Elections process ballots in Atlanta, Georgia U.S. [REUTERS]
뉴욕한인탁구협회(회장 김태훈)은 지난 20~22일 텍사스 달라스에서 열린 제23회 미주한인체육대회에서 전미우수지회를 선정됐으며, 송민용 전 …
뉴욕한인교회협의회는 지난 22일 퀸즈 플러싱 소재 프라미스교회 행복카페에서 결혼 적령기 크리스찬 청년들을 위한 첫 번째‘엘리에셀’ 프로젝트 행…
중견작가 김성은씨의 개인전 ‘나의 사랑, 나의 신부’(My Beloved, My Bride) 오프닝 리셉션이 지난 24일 MK 스페이스에서 열…
제임스 최 뉴욕한인사법경찰자문회 부회장은 지난 25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닝햄팍에서 열린 뉴욕시경(NYPD) 기금모금 소프트볼 경기에 참석…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26일 한국 중앙검찰청 및 8개 지방검찰청 수사과 직원들과 함께 뉴저지 버겐카운티 검찰청을 방문해 연수…
트럼프 대통령 판결 직후“위대한 승리”누구든 미국에서 태어나면 시민권을 부여하는 ‘출생시민권’이 일부 주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지난 5월 암으로 별세한 제리 코널리 연방하원의 후임을 뽑는 버지니아 연방 하원 11지구 보궐선거 민주당 경선에서 제임스 워킨쇼 브래덕 디스트…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문제는 이런 부정투표의혹을 확대재생산해 마치 사실인양 퍼뜨리는 사람들이 있고 또 이를 동조하는 보수들이 있다는 것~ 아마 이들은 재검표후에도 승복 안할 겁니다.
oneman아 도대체 때꿀빡은 장식용이구나 하는지거리가꼭 때깨뭄들하고 똑같다 왜그럴니?
답답한 사람들아 표차이가 근소하면 법으로 무조건 재검표를 해야 한다. 이게 이해가 안가나?
shin909님 추잡한놈은 맞디요 지찔한놈은 아니고 글짜그대로 양아치 쌔끼입니다요
이런다고 뭐가 달라진다고. 달라지지 않을거 알면서 절대로 승복하지 않는 못된 근성을 버리지 못하고 난장을 피우네.. 허긴 그래야 뭔가 살길이 생기겠지 나라가 어찌되던 아마 관심이 없는 인간인이니 거기에 같이 장단 맞추는 공화당 미치 매커넬을 포함한 상원 하원의원들 정말 징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