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달간 1억5천만 달러 넘어…소송에 일부 쓰고 상당액 퇴임후 활용 가능성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뉴욕한인탁구협회(회장 김태훈)은 지난 20~22일 텍사스 달라스에서 열린 제23회 미주한인체육대회에서 전미우수지회를 선정됐으며, 송민용 전 …
뉴욕한인교회협의회는 지난 22일 퀸즈 플러싱 소재 프라미스교회 행복카페에서 결혼 적령기 크리스찬 청년들을 위한 첫 번째‘엘리에셀’ 프로젝트 행…
중견작가 김성은씨의 개인전 ‘나의 사랑, 나의 신부’(My Beloved, My Bride) 오프닝 리셉션이 지난 24일 MK 스페이스에서 열…
제임스 최 뉴욕한인사법경찰자문회 부회장은 지난 25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닝햄팍에서 열린 뉴욕시경(NYPD) 기금모금 소프트볼 경기에 참석…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26일 한국 중앙검찰청 및 8개 지방검찰청 수사과 직원들과 함께 뉴저지 버겐카운티 검찰청을 방문해 연수…
트럼프 대통령 판결 직후“위대한 승리”누구든 미국에서 태어나면 시민권을 부여하는 ‘출생시민권’이 일부 주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지난 5월 암으로 별세한 제리 코널리 연방하원의 후임을 뽑는 버지니아 연방 하원 11지구 보궐선거 민주당 경선에서 제임스 워킨쇼 브래덕 디스트…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이나 미국이나 언론의 거짓보도와 행패는 완전 판박아네 여기까지와서 살면서 비젼도 없이 살면서 거짓 언론을 믿고 퍼대기는 당신들이 더 우스꽝스럽고 어리석네요
트럼프 조카가 쓴 책을보니 트럼프는 어릴적부터 아버지에게 학대받고 잘못된 교육을 받고 자라나서 일반적인 사람과는 다른 사람으로 성장했다고 하네요. 반사회적이고 소시오패스 성향이 있고 반드시 이겨야 하며 마조맨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성공하도록 강요받고 자란 사람인데 사회에서는 이런 그를 보스기질이 있고 남성적이며 성공적인 사람으로 착각을 한거랍니다. 정신이상이 있는 사람이 대통령이 되었으니 국민들은 집단정신적 피해를 받은거네요.
또람프 100%깨젔으면 이제 너도 그만 나와라! 창피 한줄 알라! 투맨!
1자 오랫만이네. 무식이가 없어서 세상이 다 유식해졌나 했지. 자네 말이 백번 맞구만. 암만~ "정치후원금을 개인적인 용도로 쓸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이 바로 자네 보스 광. 개. 토람프 아닌감? "불법행위" 맞구만. 암만~ 그래서 독방 직행열차 표 맡아놓았잖겠남? 떡두꺼비같은 아들 낳고 몸조리하는 마누라 옆에 두고 놀아난 여자들 입막니라고 정치자금 잘 썼다고 카더라. 산증거도 많고잉~ 자네 뉴스 않믿으면 자네 보스가 만드는 가짜뉴스는 더울 믿지 말아야제잉~ 광. 개. 토하는 가짜는 믿어도 그의 불법행위는 않믿겠다캄?
정치후원금을 개인적인 용도로 쓸 수 있다고 믿는 아래 사람들은 누구세요? 이것은 불법행위입니다. 뉴스라고 다 믿으니 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