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든 대통령 취임식 불참 첫 ‘셀프 환송’
▶ 연방 의회 난입 조장으로 기소될 수 있어, 협박·부동산 사기 등 혐의도 수사 가능성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12일 전용기에 탑승하며 손을 흔드는 모습. [로이터]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DHL... IS가 오바마 때 소멸이 되었다고요? 정말 기가 막히네. 다들 기억력들이 왜 이러십니까? 오바마가 멀쩡하던 리비아. 시리아를 민주주의를 지향하는 세력을 지원한다면서 극단분자들을 지원했고 내전으로 쑥밭을 말들어 놓고, 그 사이에 IS가 생겼고 이라크까지 확장을 했었는데... 이란에 비행기로 현금 갔다주고... 그리고 무슬림 난민들을 얼마나 받아들였는지 압니까? 무슬림들이 미국에 오면 동화합니까? 회교나라를 만들어 가는데? 정말 다들 기억력들이 왜 이렇죠? 엄청 심각한 문제입니다.
야! 이 c댕이들아. 선거결과를 가다리자고해서 기다렸잖아. 또 certified 될때까지 기다려보라고해서 또 기다렸고, 법원판결을 기다리라고해서 또 기다렸지. 대통령 취임식 언될거라고해서 기다렸다. 이래도 아직도 YouTube 보면서 c부리면 주 둥이 다 * 어버린다...
댓글에 틀니 딱딱대며 댓글쓰는 두마리 벌레가 보이네...으이그..얼른 가라
요즘 술을 자중하는 중인데 간만에 한잔...
min858 저넘 뒤통수도 눈물이 찔끔나게 팍 쳐줘야 정신이 번쩍 들겠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