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지아, 외압 전화 조사 착수…민주, 공직 금지안 추진
▶ 탈세 의회 난입 등 기소 가능…상원, 빠르면 16일 탄핵 표결
뉴욕한인회 자문위원회(위원장 김기철)가 지난 23일 첫 모임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자문위는 김기철 위원장과 김광석, 박호성, 박윤용,…
‘2025 롱아일랜드 한미문화축제’가 24일 아이젠하워팍 채핀 레이크사이드 야외극장에서 성대하게 펼쳐졌다.낫소카운티 주최, 롱아일랜드한인회(회…
국제펜(PEN)한국본부 미동부지역위원회(회장 황미광) 주최 여름 문학제가 23일 황미광 회장 자택에서 열렸다. 25명의 작가들이 참석한 이날 …
뉴욕한국교육원(원장 박창원)은 지난 21일 한국어교사 연수회를 개최했다. 뉴욕, 뉴저지, 펜실베니아 소재 학교에 개설된 한국어반의 한국어 교사…
한미사진영상협회(회장 김석주)는 22일 뉴저지 ‘본 툰 팜’ 농장으로 8월 정기 출사를 다녀왔다. 이날 출사에는 회원 20명이 참석해 농장에 …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5일 워싱턴DC에서 가진 첫 정상회담에서는 북미 정상 간의 대화 가능성이 집중적으로 거론됐다.이 대통…
이재명 대통령(사진)은 24일 저녁 워싱턴에서 열린 동포간담회에서 복수국적 허용 연령 하향 추진과 재외국민 투표방법 개선을 약속했다. 이 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택담보대출 사기 혐의를 받는,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리사 쿡 이사를 해임하려는 것을 둘러싸고 논란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평생을 법을 피해서 혹은 법을 이용해서 살아서 법도 우습고 국가도 우스워 보였을 것이다. 세상이 다 자기마음대로 휘둘려지니까 겁나는게 없었을거고.. 이제부터는 단단히 마음먹고 기다려라 하나만 걸려서 혼나면 줄줄이로 다 걸려서 엉망이 될것이니.. 지금은 공화당의원들도 눈치보면서 어찌할지 머리 쓰지만 트럼프 약한 모습이 나타나면 이리떼같이 몰려들어 물고 뜯을 것이다.
그동안 안하무인으로 법을 무시하고 법위에서 한 행동의 댓가를 치르게 해주어야 한다. 대통령이 법치주의의 근간을 무시하고 위법한 행동을 밥먹듯이했는데 처벌이 없다면 이게 나라인가? 오지게 단도리 해야 한다. 다신 정신병자들이 정치한다고 못나오게 해야한다. 정신병자는 병원으로..
평범한 시민들이 범죄한 후에 처벌받을 때, 시련 혹은 악재라고 말하지 않는다. 범죄자가 되고, 모욕을 당하고, 외면받고, 사회적으로 매장되고, 가족간에도 수치고, 감옥에 감으로써 범죄에 마땅한 처벌을 받는다. 저 자는 범죄하고도 융숭한 대접을 받는다. 이것이 바로 사회적 불의다. 공화당이 사회적 불의를 옹호하고, 범죄자를 대우하고 있다. 실제로 탄핵을 안하고, 범죄들에 대하여 법의 구속을 피하도록 한다면, 그것은 이제 공화당의 범죄가 된다. 트럼프와 공범이 되는 것이다. 공화당은 반드시 이 범죄에 대하여 값을 치르게 될 것이다.
시련? 시련이 아니다. 악재? 악재가 아니다. 씨를 뿌렸고, 열매를 거둔다. 결실 혹은 수확이 맞다. 범죄를 저질렀으므로, 처벌을 받는 것이다.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백악관 앞에서 돼지멱따는 소리를 질러대는 영상, 의사당 난입하는 영상, 그리고 3시간 후에 지껄이는 영상이 명백한 범죄를 증명한다. 이 모든 것이 가능한 이유는, 4년간 거의 공개가 안된 저지른 악행이 자신감을 주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굴신보신간신 공화당이 매번 눈을 감았기 때문이다. 이제 낱낱이 공개하고, 처벌하기 바란다. 자식들도, 측근들도 눈감고 지나치면 안된다.
트럼프가 자행한 일들중 제일 어이없는게 조지아 주 장관에게 더도 말고 딱 1만 1780 표만 찿아오라한것. 이런 무대뽀는 박정희 유신정권 연장할때도 감히 써먹지 못했던 무대뽀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