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묻지마 인종 폭력’
▶ 60대 흑인남성 체로, 지난주 한인등 3명 피해

그레이스 멩(가운데) 연방하원의원이 15일 사고가 난 지하철역에서 린다 리(왼쪽 세 번째) 뉴욕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뉴욕시 아시안 증오범죄를 규탄하고 있다. [그레이스 멩 의원실 제공]

미동부한인문인협회(회장 윤영미·이하 문협)가 22~23일 뉴욕일원 3개 고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제25회 고교 한글 백일장 대회를 성황리에 개…

김민선 민주당 전국위원은 22일 칼 헤스티 뉴욕주하원의장 주최 뉴욕주하원 기금마련 행사에 참여했다. 김(왼쪽 3번째부터) 전국위원이 칼 헤스티…
뉴저지대한체육회(회장 박정열)는 지난 17~23일 부산에서 치러진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했다. 체육회에서 구성한 뉴저지 축구대표팀은 전국체전 해외…
뉴욕한인변호사협회(회장 로렌스 한)가 지난 18일 뉴욕과 뉴저지에서 대면으로 무료 법률상담을 실시했다. 이날 협회는 뉴욕한인회관, 뉴욕한인봉사…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지난 16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KCS 커뮤니티센터에서 정신건강클리닉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
![[한미정상회담]](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main_top/1761697814_main_top_image_0.jpg)



















중단” />














조환동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이태규 서울경제 워싱턴 특파원
박영실 시인·수필가
이영창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남극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조란 맘다니(가운데) 뉴욕시장 민주당 후보가 26일 퀸즈 포레스트 힐스 스타디움에서 대규모 선거 유세 ‘뉴욕은 매물이 아니다’(New York…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Abigail Spanberger) 후보는 지난주부터 한국어로 광…

제22기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 협의회장에 오미자(사진)씨가 내정됐다.오미자씨는 28일 본보와의 통화에서 평통 사무처로부터 회장에 임명된다는 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흑인 문제는 단순하지가 않다. 확실한것은 이미 고칠수 있는 선을 넘었다는것이다.흑인 부모들은 자식들에게 증오와 복수를 남겨주고 어떻게 생존할것인가를 알려준다. 마치 정글에서 맹수가 먹이를 생존하듯이.. 맹수가 먹이를 사냥할때 무슨 법이있고 규칙이 있나 ? predator와 prey의 관계만 남는것이다. 그들에게 선의를 배푼다고 선의가 돌아올수 없는 이유이다.좀더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하다. 사회를 predator에서 보호하면서 그들을 교화할수 있는 그런 정치가 필요하다. 이대로 방치하면 사자가 인간사회에서 어슬렁거리는 사는것과 같다
이게 왜 트럼프 때문인가요? 이건 그야말로 민주당 때문입니다. 경찰력 약화시키고 범죄자 잡아도 놔주어야 하고 약쟁이, 정신병자들이 무슨짓을 해도 인권보호해야 한다고 놔두게 하는 정책으로 인해 범죄자, 정신병자, 홈리스들이 사회를 망가트리도록 방치하고 있는것은 민주당의 정책입니다. 트럼프가 미워도 뭐든 트럼프에게 떠넘기면 사람들이 인정하지 않아요
트 가 한 거짖말로 애꿋은 아시안이 피해를보는군요 고런데도 한인들이 트 를 지지 두둔 입에 침을튀기며 개골대는걸보게 되니 이것참 알다가도 모르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