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가지수 연동 또 인상
▶ 업주들 ‘버티기 힘들다’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자올려라...설렁탕 한그릇 100불이요..마음껏 먹으셔 막퍼줍네다..크하하하하하 곧이런시대가...
민주당이 다수인 캘리포니아는 결국 더 망가질수 밖에 없다. 샌프란시스코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 홈리스, 약쟁이 그리고 무질서 범죄자들의 천국으로 바뀌어가고 있으니... 세금은 이리저리 많들어서 매년 올리고 업주들에게는 각종 규제로 사업 못하게 방해하고 이러고도 성실하고 준법정신이 투철한 시민들이 살기를 바라는게 웃기는 현실이다.
시장의 수요와 원리의 의하여 시장이 자체적으로 임금을 책정되게 해야지, 인위적인 최저임금 상승은 다시 상품만매 가격을 오르게 하는 무한 악순환이 되어 돌아온다. 시가 할일은 모자르는 임대 주택물량을 더 쉽게 빠르게 건설하도록 하여 높은 렌트비를 줄여 주면 되는데, 외 똥볼이나 계속 차고 있는지, ㅉㅉ
la 시 아닌데로. 회사 옮기자
갈수록 인플레를 더 악화시키겠군. 근데 왜 렌트비는 못 올리게 하냐 완전 이중 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