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들에 딸까지 ‘아빠 찬스’ 논란 확산…아들 ‘연구경력 과장’ 새 의혹도

(서울=연합뉴스) 정호영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가 15일(한국시간) 서울 서대문구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에 마련된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로 올라가는 승강가 안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2.4.15 [공동취재]

“플러싱 한인커뮤니티의 든든한 대변자가 되겠습니다.”다음달 4일 실시되는 뉴욕시의원 선거의 20선거구 민주당 후보로 3선 도전에 나선 샌드라 …

아콜라 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김종남)는 지난 17일 뉴저지 선셋 밸리 골프코스에서 아콜라 한국문화학교 후원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교회는 이번 …
미동부한인문인협회(회장 윤영미·이하 문협)가 22~23일 뉴욕일원 3개 고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제25회 고교 한글 백일장 대회를 성황리에 개…
김민선 민주당 전국위원은 22일 칼 헤스티 뉴욕주하원의장 주최 뉴욕주하원 기금마련 행사에 참여했다. 김(왼쪽 3번째부터) 전국위원이 칼 헤스티…
뉴저지대한체육회(회장 박정열)는 지난 17~23일 부산에서 치러진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했다. 체육회에서 구성한 뉴저지 축구대표팀은 전국체전 해외…

![[한미정상회담]](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hot_issue/1761757539_hot_issue_image_0.jpg)







![[한미정상회담]](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29/20251029095313691.jpg)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top1/1761760294_top1_image_0.jpg)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홍병문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환동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이태규 서울경제 워싱턴 특파원
박영실 시인·수필가 
뉴욕시가 교내에서 발생하는 총격사건 등 비상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학교-911’ 직통 비상경보 시스템을 도입한다.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

다음달 출범하는 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미주부의장에 이재수 전 워싱턴 평통회장(19기)이 임명됐다. 워싱턴 회장에는 19기에서 간사로 활동…

제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평통)의 샌프란시스코 협의회장에 오미자씨가임명됐다. 또 이번 회기에서 미주지역을 대표하는 미주 부의장에는 워…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느거 아부지 뭐하시노?" 이 말이 의미없는 세상이 와야 . . . ^ ^
윤석열을 궁지로 몬 것이 정권창출의 동력이 된 것처럼, 조국가족을 박살낸 것이 정권파멸의 동력이 될 것이다. 대한민국이나 미국이나, 고소득층의 부패와 수구주의는 광범위하게 일반적이다. 진보나 보수나 팔이 안으로 굽고,내로남불도 공식이다. 1980년대이후 신자유주의 경제정책으로 미국은 양극화가 보장된 사회다. 분배정책으로 전환해야하는데, 이미 기득권자로서 2세대를 산 고소득층의 저항이 강력하다. 혁명적인 일이 일어나기까지는 조국, 정호영, 트럼프는 쉬지않고 생산된다. 경제정책의 골격을 '분배'로 바꾸는 일이 근본적인 처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