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성애 컨텐츠 확대에 불매 여론 확산
디즈니 직원들이 지난 3월 글렌데일에서 플로리다 주의 동성애 교육 금지법에 항의하며 시위하는 모습. [로이터]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달 28일 온라인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이날 오정선미 드렉슬대학 한국어 프로그램 디렉터가 ‘AI와 함께…
뉴욕한인회는 지난달 26일 맨하탄 소재 뉴욕한인회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는 ▲청소년부 Ayde…
한국 외교부 “우려 전달, 미 이민당국과 협의” 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단속 역사상…
코리아타운 조형물의 현판이 원상복구됐다. 코리아타운위원회(위원장 박수철)는 지난 2022년 고 헨리 김(한국명 김상태) 전 위원장의 기여를 기…
미국 당국이 단속을 벌여 한국인 등 불법체류자 475명을 체포한 조지아주 현대자동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공장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최근 하버드 의대에서 47만명의 유전자를 검사했지만 동성애 유전자는 찾지 못했고 동성애 유전자는 없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동성애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모방을 통해 배운다고 해서 "Meme"이라 합니다. 마약이나 알콜 중독처럼 친구나 주변 환경해 의해 중독되는 정신질환입니다. 건강한 후손과 사회를 위해 막아야 합니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이 앞장 서야 합니다.
디즈니의 동성애 컨텐츠는 20년가까이 된 사실입니다.
동성애자들이 자기들의 문제는 DNA 에 이상이 있다고 헛소리 하는데 아닙니다, 그냥 정신병 이고요, 변태적 성향일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온갖 더러운 질병을 다 지니고 다니는 인간 벌레들 입니다
디즈니 진짜볼거없더만
헉 지금 뉴스 보고 알았내요. 오늘 당장 해지 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