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퀸즈 민사법원 선출직 판사 민주당 예비선거에 출마한 카렌 린 후보가 지난 17일 뉴욕한인회를 방문해 한인사회의 지지를 호소했다. 린 후보는“2…
퀸즈YWCA는 지난 18일 청소년 사랑 나눔 자원봉사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한인 청소년 40명이 참석해 지역 주민과 회원 100명에게 전달할…
한국 외국어 대학교 뉴욕 동문회(회장 김종호)는 지난 19일 뉴저지 선셋밸리 골프코스에서 2022년 춘계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문 40…
쇼미유어하트재단(대표 원혜경) 산하‘헬핑 핸즈 커미티’와 버겐아카데미 쇼미유어하트 클럽 멤버들이 16일 패터슨에 있는 세인트조셉 아동병원 등에…
뉴욕 백림사(주지 혜성 스님)는 지난 19일 ‘제24회 개산대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개산대재 봉찬 법요와 헌공(탑전), 천수경, 삼보통…
주식을 팔지않고 자식에게 양도하는 방법이 있나요?
자동차 정비공장에 가서 oil change 하거나 brake pad change 같은 작업을 끝내고 비용을 지불할 때 tip 을 지불해야 합니까, 안 해도 됩니까? 미국 생활에 익숙치 않어 여쭈어 봅니다. 알려주시…
안녕하세요? 저희부부는 미국에 20년전에 와서 1년5개월전에 영주권을 취득한 상태입니다.영주권도 취득해서 내년쯤 고국에 방문할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장모님께서 올 90세로 너무 연로하셔서 돌아가시기전에 찾아뵐려고 …
콜러스투어클럽 여행사에서 기획한 09/11-18 (7박8일) 알라스카 크루즈에서 왕뜸의 개발자 원영두 박사의 선상 강좌를 개최 합니다. 일생동안 터득한 건강정보를 한번 듣고도 평생 활용할 수 있게 쉽게 강의 전수 …
콜러스투어클럽 여행사에서 기획한 09/11-18 (7박8일) 알라스카 크루즈에서 왕뜸의 개발자 원영두 박사의 선상 강좌를 개최 합니다. 일생동안 터득한 건강정보를 한번 듣고도 평생 활용할 수 있게 쉽게 강의 전수 …
호쿨 주지사 “뉴욕은 낙태 권리 합법적 보장할 것”연방대법원이 낙태를 합법화한 ‘로 대 웨이드’ 판결을 결국 뒤집었다. 낙태 금지나 제한의 길…
1950년 6월 25일, 북한이 남침해 발발한 전쟁은 1953년 7월까지 3년간 이어졌다. 대한민국 국방부에 따르면 6.25 전쟁으로 인해 이…
고온건조한 기후가 계속되면서 베이지역 곳곳에 산불이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플레즌튼 산등성이(ridge)에서 23일 ‘캐년 파이어’가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6.25를 격은세대가 진보를 빨갱이로 보는건 당연할수있다. 그러니 태극기 노인들을 무조건 폄훼할일은 아니다. 그러나 친일반민족 세력이 보수인척 애국세력인척하는건 반드시 구별해야한다
대통령은 행동해야지, 책이나 붙잡고있으라는건 학자들이나하는소리다. 대통령은움직여야한다. 식사소통은 참좋은 소통이다.
한국에서는 극우수구가 보수에게 좌파라는 프레임을 씨우는 희안한 나라이죠! 친일파, 빤스런 이승만, 시바스리갈 박, 20만원전씨 등등 라인으로 이어지는 국민의힘 뿌리.
도찐개찐 50대50 으로 당선 그냥 소상인과 장애자 잘먹고 편하게 해주면 다행......
이런 정확한 지적이 한국내 언론에서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안타깝게도 한국 극우세력의 대다수는 자기이익을 추구하는 패거리인 듯 보입니다. 옳고 그름(일관성)은 뒷전이고, 자기들 세력에 방해가 되면 무조건 공격을 하는 괴물 포식자 집단인 듯합니다.